홈페이지 >

노인이 슬리퍼를 사면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2013/3/23 21:05:00 24

슬리퍼신발노인신

노인 이 집 에 있을 때 가 많고 가볍고 편리한 끌 이다그들의 일상생활의 필수품이 되었다.연세가 높아지는 노인에게는 슬리퍼가 엇갈리며, 관계 건강뿐만 아니라 씨름 등 의외의 피해와 관련이 있다.그럼, 어떻게 적당한 슬리퍼를 고르지?


우선 슬리퍼는 너무 크고 헐렁헐렁하다.노인의 발등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높아서 큰 슬리퍼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하지만 슬리퍼의 길이와 높이는 막 발에 채워 넣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발이 충분히 풀릴 수 있고, 넘어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 노인은 가능한 한 신발을 적게 신은 가는 끈으로 신발의 한 장의 슬리퍼를 선택해야 한다.가는 끈 슬리퍼와 인자는 발에 충분한 지탱면을 줄 수 없다. 발뒤꿈치가 땅에 떨어질 때마다 발가락이 구부러져 ‘갈고리 ’를 구부려 신을 시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시경이다.시간이 지나면 종아리 앞 근육이 시큰거리다.다행히 신발의 난처함을 면하기 위해 노인은 자신도 모르게 걸음을 단축시켜 쉽게 넘어졌다.


또, 밑에는 태평이 너무 얇지 마라.나이가 든 후, 노인의 많은 부위의 근육이 움츠러들 뿐만 아니라 발바닥도 예외가 되지 않아 쪼그라들 것이다.만약 밑창이 너무 얇으면 발이 아프고, 밑창이 평평하게 배기므로 걸을 때 발바닥을 단단히 붙여야 한다.발의 스트레스를 증대시켜 축구부는 신경긴장으로 피로감을 느끼게 한다.장기간 압박과 마찰이 쉽게 피부를 파손시키며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로 인해 피부가 파손된 후 아물기 어렵다.따라서 뒤꿈치를 2 -3센티미터 슬리퍼를 선택하거나 아예 굽이 있는 헝겊신을 신어 압박을 줄이는 것이 좋다.


넷째, 노인들은 화장실과 주방을 자주 드나들기 때문에 소근바닥, 구두창 무늬가 깊어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자주 사용한다.


다섯 번째, 노인은 보온성이 좋은 슬리퍼를 골라야 한다.사람의 두 발의 활차 심장, 혈액 공급이 상대적으로 적고, 추위를 겪을 때 발의 순환 말초 감응력이 낮아졌고, 적응성 및 내구성력이 나빠져 경직과 마비로 인해, 이때 갑자기 땅이나 힘을 주고, 조직 좌상을 일으킨다.노인은 자주 집에서 슬리퍼를 신는다면 발의 보온을 소홀히 하면, 추위는 인체를 침습하고, 숙박병이 재발하거나 양기를 손상시켜 새로운 병을 유발하기 쉽다.그래서 노인이 부드럽고 털이 있는 슬리퍼를 선택하고, 밑창이 좀 두꺼운 슬리퍼를 선택하고 냉기를 격리하는 것을 권한다.


몸에 비만이나 고혈압을 앓는 노인은 발이 잘 맞는 헝겊신을 신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어떻게 조단 남자 신발을 선택할까요?

추천
|
2013/3/23 21:01:00
52

남경 여자 구두를 수리할 때 구두와 구두장이 다투어 경찰을 놀라게 했다

추천
|
2013/3/23 20:59:00
17

무한해녕피성외척피혁지역 시장 전략

추천
|
2013/3/23 20:47:00
30

푸마 브랜드가 새롭게 2013 가벼운 플랫폼 슈즈를 선보인다.

추천
|
2013/3/23 18:10:00
36

송편 신발의 위험은 장기간 신으면 발궁이 평평하게 변한다

추천
|
2013/3/23 14:20: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새로운 국제 울 로고 대상 은 런던 먼지 에서 낙정 되었다

얼마 전 2013 가을 런던 패션데이 기간, 차기 국제 양모 로고 대상은 런던 티끌에서 정해졌고, 유럽 경기장의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위자나 (Christisian Wijnants)에서 선발됐다.매 회 양모 대상 은 새로운 디자인 이 등장 했 다. 재료 에 대한 혁신 이나 디자인 의 혁신, 디자인 의 혁신, 디자이너 는 끊임없이 양모 원단 에 새로운 활력 을 부여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