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동안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NO!
준비 배낭을 싸서 그와 함께 도망을 쳤습니까? 즐기고 있습니다. 산고 물이 멀다 로맨틱 보배 피부의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마라. 출발 전에 바캉스미킨의 10대 잘못을 먼저 알고 피부도 완벽한 휴가를 보내게 한다.
1, 외출 시용장만 가지고? NO!
“ 외출할 때 예쁜 옷 몇 벌 더 가지고 다니고, 스킨케어는 작은 모양을 가지고 다니면 좋을 텐데, 며칠 동안 괜찮을 것 같아요.”
이것이 바로 네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스킨케어라면 이제 멈출 수 있다.
외출 휴가는 기분이 좋지만 피부에 대한 모험, 새로운 환경이 피부에 적응하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때 또 새로운 스킨케어에 적응해야 한다면 알레르기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를 깨끗하게 담는 작은 밀리리터 병으로 나누어 공간을 절약하고 가족들과 같은 케어를 즐길 수 있다.
Links: 기초 스킨케어 외에도 아이크림, 보습 마스크팩, 온천 스프레이 한 통입니다.
눈 관리가 가장 끊기기 때문에 아이크림을 꼭 챙겨야 한다.
보습 마스크팩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온천분무는 피부에 예민할 때 제때에 불쾌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2, 성사가 시험관향만 가지고? NO!
만약 당신이 휴가기간이 하루 이틀 지나지 않는다면 2ml 정도의 향수를 가지고 외출하지 마세요.
휴가를 보낼 때는 마음이 가장 편안하고, 가장 감성적인 시기에 남자친구와 달콤함을 함께 나누지 않고 감정을 더해 화끈하게 했다.
향수는 사랑의 봄약으로 이맘때 가장 효능을 발휘하기 쉽다.
한 사람의 숨결이 한 사람의 섹시 전파처럼 다른 사람의 잠재의식에 들어가기 쉽고, 항상 맛이 바뀌고, 섹시비 로몽의 에너지를 약화시켜 전파의 빈도를 어지럽히고, 매혹을 지속시키기 위해 한 병만 가져가는 것이 좋다.
Links: 최정 효과가 있는 향수를 선택하여 방학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반드시 좋은 수확이 있을 것이다.
최정 효과가 있는 향료는 사향, 용연향, 재스민, 만향옥, 의란, 장미, 백광곽향 등이 있다.
3, 나들이, 자외선 차단? NO!
열대 미도든 북방 설원에 가든 스펙트럼 한 병을 착용해 SPF30 + / PA + + 이상.
이 지방의 자외선은 매우 맹렬하기 때문에 바닷가의 독태양은 말할 필요가 없다.
새하얀 설원에서 백설은 거울처럼 자외선을 더 강하게 반사해 눈맹의 도리가 바로 그것 때문이다. 그래서 설원휴가는 선글라스를 차단해야 하는 것 외에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한다.
해변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등 두 가지, 자외선 차단 우산을 더해 자외선 차단제를 전면적으로 다룰 수 있다.
Links: 재질적으로 가벼운 공기는 선크림을 고르는 첫 번째로 여리여리한 눈가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현재 많은 브랜드들이 눈가에 대한 자외선 차단제를 내놓고 있다. 설원만 간다면 안부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면 전부다.
4,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서 주의하지 않니? NO!
휴가를 보내는 것은 철저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며, 하이가 몇 시까지 몇 시까지 자고 싶다면 몇 시까지의 계획이라면 일깨워야 한다.
양호한 작업시간은 장기적으로 길러진 것이며, 일단 파괴되면 오랜 시간을 비틀어야 한다.
그리고 피부에 대한 미용감각은 정말 중요하다. 밤은 피부 수복의 시간이다. 놓치면, 다시 좋은 스킨케어를 사용해도 손실을 보충하기 어렵다.
그래서 하이 전 곧 치르는 대가를 먼저 생각해 보세요. 조금이라도 잠들 수 있도록 하세요.
Links: 너무 늦어서'자포자기'도 안 하고, 화장 지우지 않는 게 밤샘보다 피부에 더 상처를 입게 된다.
먼저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클렌징 클렌징을 한 뒤 스킨 후 에센스 + 에센스 + 에센스 + 클렌징을 사용하여 마지막 수면팩을 추가하여 밤을 새는 피해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최소화한다.
5, 식탐관은 입을 다물지 않는다? NO!
즐겁고 즐거운 휴가를 먹고 잘 먹었으니 당연히 즐겁게 놀았다.
이역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동시에 자신의 입을 단속하고 잘 먹어야 잘 먹을 수 있다.
먼저 현지인과 토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열대 과일은 열성도 있고, 차가운 성격도 있으니, 몸의 상황에 따라 먹는 것이 좋다.
해산물을 먹을 때에도 생강과 마늘을 많이 먹어야 신선도를 더욱 주의해야 한다.
병으로 침투하지 않도록 휴가를 보내는 것이 양병으로 되었지만, 좋은 경치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함께 아프게 한다.
Links: 더운 열대 과일에는 야자, 여지, 두리안, 계원, 양매, 모과, 홍모단 등이 있다. 편한 것은 바나나, 사탕수수, 화룡과, 유자, 망고, 양도, 파인애플, 파인애플, 산죽 등이 있다. 올리브, 레몬, 청매는 따뜻하지 않다.
6, 체모 청소 잊어?NO!
여름에는 체모를 깎는 것이 아가씨들의 습관이 되었지만 외출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간과할 것이다.
바깥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남쪽이나 북쪽이든 수영복 이나 드레스를 가지고 다니기만 하면 반드시 면도칼을 잊지 말아야 한다.
집을 나서기 전에 집에서 처리한 적이 있다 하더라도, 만약 당신의 휴가기간이 그렇게 오래되면, 행낭에 면도칼을 하나 올려야 한다. 이 지방의 모발은 여전히 빨리 자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4일에 한 번 깎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Links: 체모를 삭발하고 나면 반드시 얇게 스킨 크림을 발라 작은 상처 를 완화시켜야 한다.
진주 베이모 등 반짝반짝 효과가 있는 스킨크림은 휴가를 나가는 가장 좋은 비장의 무기로 피부색을 건강하게 연출할 수 있다.
7, 화장 지우는 것을 잊으면 잠이 든다? NO!
게으름을 피워도 결과를 봐야 한다. 휴가를 보낼 때는 화장을 하지 않고 자외선 차단제를 써야 한다.
지금 많은 고배 선크림은 방수와 고부착 효과가 있다. 물은 깨끗하게 씻기 힘들고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을 해야 철저히 제거할 수 있다.
피부에는 청결하고 보양 중 가장 중요한 단계이기 때문에 휴가를 나가면 클렌징을 꼭 챙겨야 한다.
Links: 클렌징 오일을 습관적으로 사용하면 ‘완전 유화, 대량 세수, 다시 세안 ’ 3대 원칙을 철저히 집행해야 한다.
‘ 완전유화 ’ 는 제품 자체의 유화제가 충분한지, 유화의 동작이 완전하지 않느냐에 관계된다.
정확한 방법: 오일 용용으로 물을 묻힌 후 흰색 유화 액체를 마사지하고 이어 많은 유수로 세척한다.
마사지와 유화의 과정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공 안에 유지를 남기고 여드름을 일으킨다.
8, 샴푸는 린스 안 써요? NO!
휴가를 떠나 여행하는 여행은 확실히 적을수록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린스를 생략한다.
너라면 헝클어진 남자아이의 단발머리라면 안 가져도 된다.
다른 모든 헤어스타일의 여자들은 "여자의 머리카락은 섹시한 리기이며, 어떤 남자가 마른 머리를 만지고 묶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종합적으로 여행 상자에 있는 위치를 남겨 여발소에 보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작은 용기 중 하나로 불러올 수 있으며, 휴가철 사용량은 OK.
Links: 현재 많은 세미나가 세일할 때 작은 밀리리터 포장을 선물합니다.
월마트 등 대형 마트에 먼저 가서 한 벌 구매할 수 있고, 작은 포장은 바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고, 완료된 병도 다음 분장 시 사용할 수 있다.
9, 손발 케어, 깜빡? NO!
두 사람의 휴가는 낭만적인 프로그램이다.
원앙 SPA를 늘릴 수 있는 원앙 SPA를 제외하고는 먼저 자신의 무장을 해야 한다.
우선 집에 없는 틈을 타서 두 발에 매니큐어를 발라 섹시한 잠옷과 어울린다.
그리고 매니큐어, 네일 세트와 에센스 오일 (장미, 천축아욱, 의란, 레몬유칼립투스, 사향오일 모두) 및 핸드크림을 팬에 넣는다.
에센스 오일은 원앙 샤워를 할 수 있는 것 외에도 핸드크림과 섞어 바디크림을 만들어 섹시지수를 직선적으로 상승시킨다.
Links: 매니큐어 와 손톱 세트 는 수시로 당신의 옥손 발 을 구할 수 있도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한다.
10, 치구는 일회용? NO!
‘2012 ’는 단순히 허구다. 저탄소 휴가는 여전히 이기적이고 이로운 사람이지만, 하물며 호텔의 칫솔 질은 정말 차갑다. 치아와 잇몸은 바캉스를 보내기 위해 가정의 벨트를 갖는 것이 좋다.
새하얀 눈동자는 고대 미녀의 기준뿐만 아니라 현대 우녀 품질 생활의 양호한 표현이다.
Links: 집에 작은 포장이 있는 양치물 이 있다면 착용 가능합니다.
그것은 치약도 만들 수 있고 양치질을 할 수 있고 조촐하면서도 편리하다.
- 관련 읽기
- 채의림, 판웨이브 우중 높은 노래, 장면 폭탄
- Nike & Nbsp; ACG 신제품 신발 & Nbsp; Escape & Nbsp; Holiday & Nbsp; 2010
- ‘시크미스 ’가 크게 성공했고, 소아헌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몸무게를 막론하고.
- 品牌鞋Vans :以极限运动为核心
- '꽃나비'는 이름인지 디자인인지 판다.
- 90 후 작은 본창업상에서 솜털 장난감 가게를 열고 17일 7만 번 거예요.
- 오페자는 저조로 경생을 축하하고, 정백연은 몸을 드러냈다
- 국경절 황금 주일에 신발 판매 성수기를 맞았다
- 서정레이는 처음으로 광고 감독, 기쁨의 법칙 공유
- 시정협 ‘삼조 ’ 행동 을 촉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