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재장 회의 & Nbsp 소집; 경제 실형과 환율의 싸움을 해소하려고 한다
20개국 그룹
(G20) 재정부 차관과 중앙은행 부행장 회의
지난 21일 한국경주에서 열리는 경주에서는 각 측이 환율 분쟁을 벌여 최종 조화를 펼치며, 22일과 23일 G20 재장과 중앙은행장회의를 위한 토론 기초를 다졌다.
미국이 호소하고
환율 문제
G20 경주 회의의 핵심 의제로 G20, 그리고 전 세계에서 환율 정책 지도 방침을 세워야 한다.
20일 G20 회원국이 발표한 회의 공보 초안은 G20 각 경제체가 본폐의 평가 하락을 피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유럽연합은 모든 주요 경제체는 전 세계를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경제가 균형을 잃다.
문제가 노력하다.
G20 경주 시리즈는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G20 정상 회의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22일 회의는 환율 갈등, 재정 건전성, 자본 유입 신흥경제체 등 국제화폐 기금기구 (IMF)의 투표권 개혁, 글로벌 금융안전망 설립, 지속적 경제 성장 프레임, 금융 관리개혁, 금융 개혁, 에너지 등 의제를 논의할 계획이다.
미국 은 통일 환율 정책 규범 을 찾다
청보 초안은 G20 이 더 시장화 (시장화) 의 환율 메커니즘으로 전환할 것이며 각국이 환장을 장려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나 초안은 G20 이 환율과 무질서 파동의 불리한 영향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동시에 밝혔다.
미국 재장 개틀나는 20일 "세계가 절실히 환율 정책지도 방침에 합의해 각국이 통일된 환율 정책규범을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G20 회의에서 인민폐에 계속 압력을 가하고, 개틀나는 G20 회의에서 각 방면의 지지를 얻고 인민폐의 평가절상을 촉진할 것이라고 한다.
‘ 인민폐가 얼마나 상등해야 하는가 ’ 라는 질문에 게테나는 “ 다른 신흥국화폐에 비해 위안화는 상당한 수준으로 평가되며 더욱 평가해야 한다 ” 고 말했다.
미국 재정부 한 고위급 관원은 20일 각국이 환율 정책의 충돌이 날로 높아지고 일부 국가 환율 정책이 본화 평가절상을 막고, G20 은 유서적으로 환율 조정과 경상장부 잔액 등을 해결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 IMF 가 주요 역할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은이 영국 중앙은행장은 20일 각국이 환율 문제에 대해 합의할 수 없다면 전 세계에서 무역전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캐나다 중앙은행장 카니는 동일 환율 쟁단이 이미 취약한 글로벌 경제 회복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재무대신 야전가언은 21일 G20 경주회의가 6월 토론토 정상회담을 연장할 예정인'각국 특히 개발도상국 환율 유연성 '기조를 연장할 방침이지만 일본 재무성은 지속적으로 개입환시 등 과감한 조치를 취해 엔화 과잉 요동을 막겠다고 밝혔다.
환율 문제에 대한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각 측이 이에 합의할 수 없다는 분석이 나온다.
{page ubreak}
유럽연합은 전 세계 경제의 불균형을 해결하라고 호소했다
유럽연합위원회 주석은 20일 G20 정상회의에서 5개의 측면의 주장을 제기하고 글로벌 경제 평형, 국제금융기관 개혁, 국제금융 감독 강화, 개발도상국 경제 발전과 도하 회합 무역 협상을 추진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EU는 G20 회의 한 문서에서 글로벌 무역과 저축의 균형이 다시 오르고 있어 제때에 개정조치를 취해 각국의 경제 성장을 재균형화하지 않으면 글로벌 경제에 중대한 문제를 초래하고 보호주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은도 현재 글로벌 경제체들의 경제 정책에 ‘ 직접충돌 ’ 이 존재하고 있으며 ‘ 대타협 ’ 에 도달해야 글로벌 경제의 균형을 회복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각국 정부가 공동의 기초를 찾을 수 없다면 무역장애와 글로벌 경제 성장 침체 등 위험에 직면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국제금융기관 개혁 방면에서 바로좌는 현재 IMF 의 개혁이 미뤄졌고 EU는 IMF 집행이사회에서 두 자리를 양보하고 신흥경제체와 교차적으로 교차하며 다른 멤버들과 맞서기를 바란다.
바로좌는 G20 이 글로벌 금융 감독 개혁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좌는 글로벌 차원에서 유럽연합은 여전히 금융기관에 대한 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출금융거래세를 징수하고, 또한 유럽연합의 경우 금융기관에 대한 이익과 임금 부분에 금융활동세를 징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개국 그룹 회의 의장은 윤증현 재정부 장관이 언론 인터뷰를 받았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의상 디자이너 기강은 패션계에 진출하는 것을 환영했다
- 지역 정책 | 티베트 60년 성취전: 티베트민 복장 융합 전통과 현대
- 신발 속달 | 李宁预警:上半年净利润率同比减半
- 설계 전방 | 인도 대외 무역 총국 은 오늘부터 면화 수출 한도 를 할당할 것 이다
- 구두시장 | 제이슨 &Nbsp
- 설계 전방 | 영국 6월 상점 가격이 상승하다
- 대회전 | '조르덴컵 '제6회 중국 운동장비 디자인 대회 초평 발표
- 조류 분석 | 실용 마스크
- 설계 전방 | 2011 중국 비즈니스 남장 발전 최고봉 포럼 은 곧 북경 에서 거행된다
- 설계 전방 | 아이돌 드라마 디자이너 진언정
- Angry & Nbsp; Wooybot 연명 Convese & Nbsp; 추천 & Nbsp; Chuck & Nbsp; Taylor 신발
- 패션주 디자이너 증봉비:.
- 중국계 미국 예술가 Aaron &Nbsp; Martin 과 Converse 의 연명화
- 霍思燕黑羽毛裙高贵典雅,皮肤晶莹剔透
- G20 중앙은행과 재장회의 개막 & Nbsp; 첫날 환율 문제를 중점적으로 토론할 것이다
- 卡宾:玩乐元素呈现当季男人本色
- Nike & Nbsp; Lunar & Nbsp; Wood + + & Nbsp; Blue & Nbsp; Saphire & 새 배색
- 프랑스 패션 브랜드 Lanvinn 2010년 겨울 신상
- 陈冠希跪地为粉丝系鞋带,狂揽形象
- Nike为北京马拉松推出LunarGlide+ 2 城市特别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