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락:27세, 다섯 번 연속 창업

2011/4/20 11:35:00 75

대학생 창업 서락 마화타

 


듣자니

마화타

예전에도 허리 디스크 돌출수술을 두 번 했었는데, 나도 해봤는데, 나중에 봐. 내가 그와 같은 소일 수도 있어."


"대거 폭락하다."

햇살이 쏟아지는 새 사무실에 앉아

서락

이처럼 그가 최근 10년 동안 창업의 길을 형용한다.


이 27세의 젊은이들의 과거 경력은 또래보다 많은 선배들이 더 복잡하고 극적이었다.

2000년 서악이 청화독서에 와서 2002년 정학 수속을 밟고 상해로 창업했다. 사회 경험이 부족하여 20만원을 사기쳐 모든 것이 없다.

이후 베이징으로 돌아가 계속 창업하고 IDC 업무를 하면 백만장자가 된다.

2003년 무역사이트를 내놓은 것은 국내 최초로 플랫폼을 지불하는 사람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주일 만에 타오바오 손동우가 베이징에 와서 그에게 지급을 요청해 서러가 거절했다.

이후 부통은 계속 불온이 되지 않아 서러는 IDG 융자를 찾지 못하고 2004년 9월 청화로 돌아와 다시 학업을 완성했다.

그렇지만

대학생 창업자

서락의 성장은 이제 시작이다.


 



 

2006년 졸업을 앞두고 어느 날 서러러는 대만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맞혀 맞혀봐'를 볼 때 대만 한 가구가 사용자에게 시용품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했다.

이를 통해 서악은 인터넷 itry, 오프라인 68일 만에 IDG 투자자가 다시 서악을 만나게 됐다.

2006년 4월 말, itry 는 융자를 성공적으로 받았다.

그해 12월 19일, 웹사이트는 IDG 에 투자한 억미연통으로 인수됐다.

2007과 2008년, 서락은 한때 장기적인 정신적 팽팽, 우울, 조급한 시달리는 정신적 고통, 정신적 고통으로 몸 근육 전체의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신경을 완화시키는 약물을 복용한 후 이 병은 완치되고, 서악은 해외여행으로 느슨해지고, 예상치 못한 뒤 요추 사이에 돌출된 결점을 발견하고 수술을 받아야 했다. 침대 위에 7개월이나 누워 있었다.

이때는 이미 2008년 말 서 악은 다시 회사로 돌아가 일을 했다.



{page ubreak}


 

 



 

"곧 융합되고 빨리 팔리고, 외부에서는 인터넷이 성공한 것 같아요." 서악은 이번 창업 경험을 회고했다. "하지만 나는 정말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그가 보기에 그 인수는 고통스러운 추억이었다. “그때는 무슨 일을 겪지 못했고, 마음이 높아 자신이 얼마나 큰 회사를 해야 할지 생각하고 결과적으로 기대치에 비해 너무 멀었다.”


이후 서락은 줄곧 원인을 생각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보기에 자신이 끝까지 버티지 못한 것 같다. “ 사실 나처럼 반쯤 나오는 것은 매우 잘못된 사례이다. 그럴 리가 없다. ” 고 말했다.

이 점에서 서러는 나이가 많은 친구의 야오강파 (58 동성 창시자, 학대 교육 창시자 중 하나에 의해 촉동된다.

서악은 지난해 11월 3일 QQ 와 360대전의 그날 밤 야오강파가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경축학대 교육이 출시된 것으로 기억된다.

“그때 나는 원래 대학교를 배운 지 2000년에 성립된 것을 알고 있었다.” 서악은 감개무량했다. “10년! 한 사람마다 자기를 물어봐야지, 10년 동안 할 수 있을까?”


{page ubreak}


 

 

서락의 창업경


자신의 슈퍼소나, 천하무적, 아무것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일반적인 수준도 미치지 못하고, 몇 번의 심리적 시련을 겪을 때까지 자신이 아직 착실하게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행히도 사업과 몸에서 여러 차례 타격을 받은 젊은이는 두려움도 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2010년 5월이 되자 서락은 한적하다.

그는 또 한 번 자신의 회사 SNSGAME 게임 매트릭스를 만들어 게임 영역에 진출했다.

지난해 게임 매트릭스는 테마스쿨이라는 소셜 게임을 자율적으로 개발했으며 대만 지역에서 1 /5에 달하는 사용자를 추가했다.


상승세는 오래가지 못했다.

게임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아 서악은 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지 않고 새로운 게임의 개발에 묶여 테마학교의 생명주기가 빠르게 종료됐다.

"당시 마음이 너무 커서 대리 발행된 소셜 게임만으로 12금을 넘어 팀을 너무 많이 했다"며 이후 서악은 또 한 가지 도리를 배웠다. 꾸준히 기교를 강구하고, 창업자는 적당한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일을 해야 한다.


현재 게임 매트릭스는 자주연발 운영 중이다.

두 경기를 앞둔 소셜 게임은 각국 발행 채널 업체와 긴밀히 호흡을 맞추며 서악은 곧 이윤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이익 규모는 천만 수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전트 측은 전 세계를 풍미한 미국 플래포지사 게임'좀비 농장'이 있다.


인터넷에서 답안지를 만족시키지 못한 서악은 새 회사 게임의 매트릭스 창업 과정에서 꾸준한 의미를 더했다.

게임 매트릭스는 지난해 한때 이윤이 불안정해졌지만 여러 회사들은 여전히 이 팀의 실력을 잘 보고 회사를 살 계획이다.

"그들의 가격은 너무 좋고 선택과정도 좀 고통스러웠다"고 하지만 서락은 결국 매각을 거부했다. 일단 매각을 하지 않았던 일이 중도칸에서 그치고, 시험망과 같은 그늘에서 살아가는 등 각양각색의 아쉬움을 겪고 있다.


"인수를 거부할 때 회사의 현금이 얼마 남지 않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도 가마솥 침몰한 상태에 빠져서 다행이다"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버텨냈습니다. 회사와 모두 성장했습니다."

이런 느낌, 서락의 친구 야오강파가 58시내를 창설할 때도 나타나기도 했다.

"58동성은 몇 년 전에 많은 돈을 태웠고, 융자금이 거의 타서 힘들었어요."라고 서악은 "그런데 그들이 견디어 냈는데, 가장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지금은 소가 많습니다!"라고 말했다.


인터넷의 시련을 거쳐 일처리가 조급해 하던 서락은 점차 자신을 가라앉혔다.

만약 당초 인터넷을 팔지 않았다면 지금은 어떨까?“사실 지금 핫한 단매 패턴을 생각해 보고, 시용품을 제공하는 시험인터넷은 한 걸음씩 발전하고, 체험, 광고 요금을 직접 팔아 서비스로 바꿨다.”

서러는 자신이 오늘도 인터넷을 이용하면 축적된 경험과 고객자원으로 단매 분야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창업은 확실히 생각해야 할 것 같다. 항상 마지막 단계가 떨어진다.” 서악은 “우물을 타야 끝까지 견뎌야 결국 물을 파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미 초 연소 경광: 자신의 슈퍼 소, 천하무적, 아무것도 자신이 바보라고 생각하며 일반 수준도 미치지 못하고, 몇 번의 심리적 시련에 이르기까지, 스스로가 착실하게 일을 할 수 있는 서락 같은 젊은 창업자의 성장과 변화를 자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새 회사의 게임 매트릭스는 현재 발전상태가 양호하고, 서러는 게임을 하는 것도 매우 즐겁다. "나는 이전에 웹사이트를 할 때 처음 만들어낸 것을 본 적이 없다. 하룻밤 사이에 많은 사용자를 만날 수 있다.

시험인터넷은 한 달 동안 10만 명의 등록 가입자를 끌어들였다. 그 당시에는 이미 매우 황소였다. 지금의 게임이 하룻밤 사이에 수십만 명이 가서 구경하고 놀았다 "고 그가 추구하고 싶은 것을 찾아냈다.


“이제 돌이켜 보면 내가 제대로 대학을 마치고 나서 창업하는 것을 선택할 수 없다 ”며 서락의 체득은 20대 젊은이들이 창업하고 가장 큰 문제는 경험, 둘째는 관리다.

30세가 되면 각 분야의 자원 준비가 충분하면 창업자가 더 큰 폭발 기회가 있을 수 있다.

30대 이전에 자신을 비난하지 말고 성장을 많이 하고 세련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

예전에는 이언굉과 장조양과 비교를 많이 했었는데, 이것은 자신의 급병을 주지 않을 수 있을까?”라는 풍파를 겪은 후 서악은 여전히 매우 낙관적이었다. “말화타전에도 두 번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한 적이 있다. 나도 한 번 해 봤고, 나중에 봐. 내가 그와 같은 소로 보일 수도 있겠다.”


 
  • 관련 읽기

대학생이 가정교사 & Nbsp 창설; 1년도 안 되어 천만 위안을 넘는다

대학생 창업
|
2011/4/19 17:19:00
103

대학생 은 웨이보 로 첫금 고정 주제 로 사업 을 일다

대학생 창업
|
2011/4/19 14:31:00
123

创业半年净赚8万 延大毕业生成了“蘑菇王”

대학생 창업
|
2011/4/15 17:39:00
70

재학 대학생 은 국가 특허 등록 하여 회사 를 설립 해 10만 위안 을 벌었다

대학생 창업
|
2011/4/15 14:51:00
39

장강: 대학생 창업 연간 2천만 원

대학생 창업
|
2011/4/12 17:27: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9분 팬츠는 4월 마침 & Nbsp; 어색한 다리형 개선

아직 여름이 되지 않아 일부 여자들이 분장을 하기 시작했고, 굵은 다리의 긴 바지 부츠를 모두 벗고, 우리는 어떻게 이 계절에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을까?9부 바지는 바로 입기에 흔한 네 가지 불량한 다리형: O 형 다리, 작은 다리, 작은 다리와 마라다리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해 가볍고 즐거운 봄여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