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자재업 전환의 길: 실용에서 패션까지

2011/4/22 10:17:00 49

의류 자재업 변형

  자재 제품새로운 기능시장 조건약간의 변화가 발생했다.기술의 보급에 따라 대부분의 보조 재료가 있다제품전통 실용 기능 및 품질 검사 수준 이 비슷하기 때문에 소비자 가 더욱 강조하기 시작했다패션장식 기능.이것은 부재료 산업의 새로운 시장 동향이다.


동시에 20여 년 동안 발전하여 우리나라복장부재료 업계는 이미 상당한 규격과 전문화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우수한 브랜드도 배출했다.관련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의류 부재료 관련 기업은 이미 수천 개, 관련 종업자는 수백만 명에 달하며, 제품의 종류가 풍부하고, 국내 수요를 기본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고 일정한 국제 경쟁력의 완전한 생산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이미 세계 의상 보조 생산 기지 중의 하나가 되었다.


현재 보조료는 ‘실용적 기능 ’에서 ‘패션 장식 기능 ’으로 바뀌고 있다. 보조 디자인은 의상 전체적인 디자인에 융합되어 패션, 유행의 관건요소가 되고 있다.‘ 주객 ’ 의 자재들은 이미 의류 브랜드가 날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승리하는 열쇠 번호가 되었다.


개성, 특색, 패션은 의상 디자인이 가장 보여주고 싶은 특징, 전체 의상의 디자인 중에도 지퍼, 레이스, 단추 등 디테일로 굴러나오는 트렌디한 패션 원소.보조재는 기존 기능의 기초에 장식품의 의미를 더욱 부여했다.가장 기본적인 품질 요구 등 실용적인 기능을 충족한 후 기업은 보조료의 패션성을 더욱 주목하고, 디자인이 독특한지, 디자인이 새롭지 않은지, 연간 트렌드 등을 포함한다.그중 지퍼, 단추가 가장 대표적이다.


의류 지퍼의 장식성과 예술성은 심지어 그것의 실용성을 넘어 지퍼 제품은 의류 의상 업계에서 발전하는 새로운 방향으로 떠올랐다.현재 시장에 있는 신제품은 컬러 지퍼, 다이아몬드 지퍼, 플래시 지퍼 등 지퍼 스타일과 규격도 다양하고 품종은 더욱 풍부하다.


초기의 단추는 복장에 연결된 작용만 하고 현재의 단추 30%는 연결 기능을 하고, 70%가 장식하는 역할을 한다.예를 들어 윗옷의 소매, 가슴, 네크라인, 주머니, 허리, 바지 주머니 등 다양한 디테일한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들은 다양한 색다른 품종의 단추를 활용해 ‘화룡점정 ’의 장식 역할을 한다.평범한 옷차림이 종종 어느 단추의 교묘한 포인트로 보일 수도 있다.


실용성을 가장 많이 갖춘 자재제품들도 오늘도 장식적인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예를 들어 아르마니, 제니아의 양복 시리즈 제품은 패션화 장식이 그들에게 뛰어난 특색이 되었다.그중 가장 두드러진 표현 수단은 칼라 칼라 옷자락에서 색채가 매우 선명한 안감 을 활용해 주황색과 색깔을 상대적으로 답답한 회색 원단을 매치해 눈에 띄는 장식과 포인트를 줬다.


사실상 보조료의 품목에서 금속 단추, 줄띠, 레이스 등 종류가 나타나면 상당히 중요한 장식 기능을 짊어지고 의상 디자인에 갖춰 갖춘 원소를 더했다.그리고 현재의 발전 추세로 보면 옷에 대한 장식 효과는 앞으로도 계속 강조되고 표현된다.또한 환경 보호 기능, 보건 기능, 연소 방지 기능, 수정 재료의 플래시 기능, 그리고 인체 공학 등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의류 보조 미래의 흐름과 추세다.전체 업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실용성과 장식성 2대 기능을 제외하고는 보조료는 건강, 안전, 환경 보호 등 점점 늘어나고 있다.

  • 관련 읽기

기성의업은 반드시 생산 효율을 향상시켜 기성옷 가격의 상승의 충격을 상쇄해야 한다

업계 동태
|
2011/4/22 9:55:00
45

中国女性内衣市场下一站:少女内衣

업계 동태
|
2011/4/21 11:23:00
126

2011년 정품 내의 바지는 다원과 고위 발전으로 나아갔다

업계 동태
|
2011/4/20 13:33:00
41

棉苗长势快 应该抓好棉花中期管理

업계 동태
|
2011/4/19 14:43:00
50

방직 의류 주문서 포만 & Nbsp; 제시가 2분기 촉매 표현

업계 동태
|
2011/4/19 14:39:00
86
다음 문장을 읽다

인대 상위 는 개인 세금 개혁 에 지역 소비 표준 고려 등 요인 을 호소했다

주목받는 세법 개정안 초안은 어제 11회 전국인민대 상임위원회 구성 인원 분조 심의에 나섰다.상임위원회는 징수점, 세율 등을 둘러싸고 토론을 벌이고 있다.심사에 참가할 때 많은 위원들이 가능한 한 빨리 개인세 종합개혁 방안을 가동할 것을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