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여자 스타 미백 PK &Nbsp
아아 pk
전지현
아아: 아아 씨는 최근 변형으로 복귀하고, 예전의 시크하고 사랑스러움을 제외하고는 성숙함과 우아함을 더해 아아아의 피부는 예전보다 희고 깨끗하고,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아아아아가 보양의 대부분을 꾸준히 사용해 온 미백제품에 덕분이다.
“당신의 기질과 비슷한 제품을 골라서 당신의 아름다운 금상첨화, 행운은 나에게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지현: 전지현의 미백 방법은 장온미백법이다.
미백 제품을 꺼내 콩처럼 골고루 얼굴에 바르고 양손으로 부드럽게 눌러 마사지하고, 마지막으로 두 손으로 얼굴을 꼭 감싸줍니다.
2녀pk: 천성적으로 희끗희끗한 사람, 미백의 목적은 피부를 놀라게 하는 것이다.
스크린을 비교한 아아아와 전지현, 아아의 피부는 전지현보다 부드럽고 매끈매끈하고 변화가 더욱 철저해지고 있어 피부를 놀라게 만드는 방법이 좋을 것 같다.
이번 대결, 아아소승! {page u break}
최지우
대s: 대만 스타 대s, 어릴 때 스포츠를 좋아해서'흑매'로 변해 17살부터 미백 특기 를 찾기 시작해'일광등처럼 하얗게 만드는 좋은 피부질을 만들어냈다.
그녀는 십 몇 년 동안 미백 경험으로, 미백을 원하면 다음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한다: 비타민c, 아몬드, 우유, 두유, 진주가루!
최지우: 최지우 피부의 뽀얀 정도가 미백 제품의 최우수 광고, 그녀의 미백 비방은 매일 미백 제품에 밀가루를 바르고, 불확실한 진주 가루를 섞는다.
2녀pk: 대s 미백은 10여 년 만에 하얗게 되었는데, 10대 어린이의 가장 좋은 모범이다. 여름철 속효 미백을 원하는 미백의 미백의 미백을 원한다면 최지우의 방법은 좀 성숙하고 믿음직스럽고, 본국 pk, 최지우가 승리했다.
{page ubreak}
장만옥 김희선
장만옥: 장만옥 씨는 피부가 뽀얀 피부지만 아무리 좋은 피부에도 신경 써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 3대 과정을 꾸준히 해냈다.
그래서 장만옥은 항상 한 브랜드의 한 세트를 골라 피부관리를 한다.
김희선: 김희선은 짙은 화장을 습관화하기 때문에 피부를 심층 청결하는 것은 필수 스킨케어 전주입니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영양을 보충하는 것을 좋아한다.
수분이 부족할 때 보습 에센스를 사용해 안색이 빨갛지 않으면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사용해 어두운 피부에 미백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에 각질을 많이 할 때 각질 제거 에센스를 사용한다.
2녀pk: 장만옥은 수십 년 하루처럼 해맑고 사랑스러운 피부에 전념하고, 김희선의 미백은 다소 자유롭고 자유로운 맛으로, 장만옥은 미백 전략의 학습 모범이 될 수 있다.
{page ubreak}
이에너지정 pk 장나라
이에너지정: 이유정: 지혜와 아름다움이 어느 것을 선택했느냐는 기자가 물었다. “지혜는 평생의 일이고, 아름다움은 23초에 걸릴 것이고, 우리는 그 23초의 일을 먼저 정하고 평생에 전념하고 있다 ”고 말했다.
장나라: 한국 신입생 아이돌 중 하나인 장나라는 자연파 한화장으로 싸운다. 그녀는 거의 알아볼 수 없는 화장을 좋아하고 피부톤에 가까운 색깔을 좋아하고, 미백 방면의 비결도 자연스럽고, 자신의 미백수를 가졌고, 때때로 피부의 미백을 지닌다.
둘째 pk: 이에너지정은 결혼 변신 문제로 ‘미용교주 ’의 이미지에 할인을 받았고, 이에너지정은 아름다운 대가를 아끼지 않는다는 의미로 많은 네티즌이 눈에 띄는 강박증, 장나라 자연미백,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많은 네티즌의 긍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
{page ubreak}
오페자 pk 송혜교
오페자: 큰스에게 진정한 '.
미용대왕
"미백은 내외의 미백 비결은 한방 보양, 백지와 백령 등 십여 종의 한약을 섞어 얼굴에 바르고 미백효과에 이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송혜교: 피부가 뽀얀
송혜교
미백 영양을 항상 중시하고 새로운 미백 제품을 보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효과가 뚜렷하다.
또한 레몬물은 송혜교의 미백에 도움이 된다.
2녀pk: 오페자의 방법은 너무 복잡해서 학생mm 가 실현하기 어려우니, 그녀의 관심은 대부분 모델의 몸매다.
송혜교는 평소 한국의 백설공주라고 불리며 미백 방식이 더욱 실현되기 쉽고 한 편이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국경절 70주년: 태원 백비둘기 복장 잊지 않다 초심 잊지 않다 사명 전기념관, 당교 교사 기부 작업 예복
- 전시회 뉴스 | 패셔니스타!'중국 경방성 컵 '2019 글로벌 패션 디자인 엘리트 도전 시상식은 성공적으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CHIC 2019 (가을) 상업 하이라이트
- 터뜨릴 거야. | '태정선 ·태미미 '태국 미식 유쾌 이벤트 개막
- 전시회 | 이화 방선 으로 산업 사슬 수요 를 맞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Vans Classics 2019 새로운 컬러 레오파드 시리즈 상가 발매
- 전시회 뉴스 | 지조 ·신직성 대란이 모직 산업의 새로운 과정을 이끌다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