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리나라 여자 신발 업계 경쟁 구도 및 발전 전망 을 철저히 분석하다

2011/10/13 16:47:00 38

여자 신발 업계 경쟁 구도 발전

현재 우리나라 구두업 주요 분포 상황은 여전히 나타나고 있다집단식발전 상태.주로 4대 산업집군으로 나뉜다. 각각 중고품 신발을 생산하는 광동 구두업 기지, 생산 중저급 신발의 생산기지, 여성신발을 생산하는 서부 구두업기지 및 운동화 제품을 생산하는 복건천주, 진강 등이 대표적인 생산기지다.국내 인구 수는 이미 13억 명에 이르렀고, 그 중 여성은 약 48% 가량이다.12년 동안 우리나라는 이미 세계 최대의 여성화 소모 시장이 되었다.여성화 시장간직하다큰 상업기를 타고 있다.미래, 우리나라 중소도시 여성화 시장 용량이 급격히 확대될 것이다.


상보의 경공업 분석사는 우리나라 여자 신발 업계 경쟁 유열우승 열패추세가 형성되고 있다.현재 우리나라 여자 신발 업계의 전체 경쟁 구도는 주로 4방면을 나타낸다.


하나는 성숙한 전통 업종, 구두업 제조업이 문턱에 뛰어들어 경쟁이 치열하고, 자주브랜드의 대형 신발 기업에 있어서 완벽한 것을 보유하고 있다.마케팅 네트워크그는 자신의 우세를 충분히 이용하여 빠른 발전을 실현하고 있으며, 자주브랜드와 독립 마케팅 네트워크가 없기 때문에 강력한 자주개발능력도 없고, 그들은 단지 전문적으로 가공 생산에 전념하여 동질화 저가격 경쟁의 악순환으로 점차 시장에서 도태되고 있다.현재 제화업체의 양극화 현상이 부각되면서 업계 집중도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둘째: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및 홍콩 브랜드 여성화가 국내에서 소비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중급 여성화, 이 해외 브랜드 여성화는 강력한 상승세를 보여 국제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3은 국내 브랜드의 약점은 줄곧 시장 네트워크와 판매 단말기 건설이다.점점 늘어나는 브랜드 슈즈 기업들이 확장을 통해 단말기 마케팅 네트워크를 통제해 판매의 주도권을 장악하고 있다.시장 인터넷 및 판매 채널 자원은 마치 경쟁의 초점이 되었다.


넷째: 여자 신발이 가장 흔한 판매 루트는 백화점 전문점, 도매시장, 마트 등 형식으로 고급 상품 주도권이 백화점에서 잡기 때문에 백화점은 신발 소매의 주요 루트가 되었다.그러나 대량의 항구에 따라 국제 소매업체가 국내에서 대형 소매 종합 상가 와 대형 슈퍼마켓을 창설하면서 우리나라 본래 시장 국유상업이 주도하는 구도가 깨졌다.새로운 구성 아래 외자나 합자백화점은 기존 백화점과 함께 중고급 구두류 제품의 주요 루트가 되었다.


상푸 컨설팅이 발표한'2010년 중국 여장과 여자 신발 시장 분석 및 업계 발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여자 신발 브랜드 시장은 비교적 산란하고, 기존 관련 기준은 완벽,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및 전망 계획 부족.전체적으로 여자 신발 업계의 경쟁이 부단히 심해지고 업계 발전은 통합, 축세와 승화의 특징을 보이고 있다.대형 여성화 기업은 제품 개발, 기술 혁신 및 환경 보호 방면에서 우세하기 때문에 미래가 더 좋은 발전세를 보이고 있다.


 

  • 관련 읽기

골다공증 방지하고 신발도 잘 신어야 돼요.

추천
|
2011/10/12 10:27:00
61

건강 상식: 편족통통 예방 아기 자주 신발을 갈아야 한다

추천
|
2011/10/8 14:43:00
40

소수민족의 신발 문화로 너를 데리고 들어가다

추천
|
2011/10/7 20:43:00
50

환경 마케팅 신발 기업의 단말기 체험 새로운 모드

추천
|
2011/10/7 8:42:00
44

特色经营是鞋服店铺的关键

추천
|
2011/10/6 10:51: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2012 4대 패션주의 중국인 역량

뉴욕 패션에 이어 화려한 오프닝에 이어 런던, 밀라노 패션이 잇따라 화사하게 피어나고, 파리 패션주간 빛나는 풍경이 2012 봄 여름 국제 패션주간의 완벽한 종영을 상징했다.일년 양도의 패션 잔치로 4대 패션주가 업계에서 풍향성과 표지성을 갖고 있다.중국인 역량이 패션권의 영향에 따라, 이번 시즌 패션주는 디자이너, 모델부터 관수 스타까지, 중국인 얼굴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2012 국제패션파티에 동양적인 맛과 색깔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