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거리 촬영 정선: 가을 캐주얼 코디와 렌더 기분
초가을은 차갑고, 베레모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가을 단순하고 편안한 코디입니다.
소기 점평:
전형적인 캐주얼 코디.
그레이 티셔츠와 블루 청바지는 컬러감으로 가장 평범한 것. 별로 새로울 것 없지만 전체적인 의상도 점정 있는 점: 머리 꼭대기의 오리 혀모자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와 전체적인 의상도 잘 어울린다.
양용 가방의 선택은 비교적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하고, 검은색 가방과 검은색 신발의 컬러를 호응하고, 색채가 너무 번잡해 보이지는 않고 깔끔하게 보이게 한다.
불규칙한 네크라인에 반짝이는 패턴, 새빨간 매혹이 밤불에 밝게 빛나고 있다.
{page ubreak}
소기 점평:
가을의 기운이 짙어지고 아름다운 색채로 기분을 물들인 레드 코트, 플래시 소재의 롱 티셔츠, 여자의 뽀얀 피부와 어울리며 슬슬 가을바람의 영향을 벗어날 뿐만 아니라 더욱 눈에 띈다.
외투는 네크라인의 디자인에 한격도 없이 개성화된 재단으로 과장되지 않고 긴 기장은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몸매, 샤넬의 금속 체인 숄더백도 트렌드 아이템이고 전체적으로 멋스럽게 코디해 보이지만 조심기를 숨기고 있다!
- 관련 읽기
- 타오바오는 포위나 천만 & Nbsp; 텐센트 당당당한 틈을 타서 손님을 빼앗겼다
- 쇼윈도 스크린 & Nbsp; SISLEY & Nbsp; 밀라노
- 타오바오 중소매가 일시 휴지전 & Nbsp; 불일치
- 반타오 연맹은 어제 중앙 인터뷰 & Nbsp
- 满足消费者 从需求管理开始
- 전자 상거래 — 스포츠 브랜드 `전기상 `의 길은 어디에 있다
- 반타오바오 연맹은 타오바오가 응답하지 않으면 계속 포위할 것이라고 한다
- 简约时装味 潮牌Jhde 2011秋冬针织外套新品
- LV 기소 대련의 상가 매장 매상 침권 여부 논란
- CPI 꺾기 & Nbsp; 마이너스 이율은 어디로 가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