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00만 위안의 피초는 “ 온데간데없이 ” 사촌 형제가 돈을 위해 범죄로 걸어갔다

2012/12/24 16:50:00 36

피초피초 의류 절도 사건산동 피초 절도 사건

집을 짓고 빚 을 지고 할머니 에게 치료할 돈 이 없고 산둥 농촌 에서 온 사촌 형제 는 나쁜 생각 을 저질러 열 세 줄 을 훔쳐 갔다복장도매 서류 안에 천여 건피초"섭의 가치는 300만 위안에 이른다.최근 여지만 경찰은 5일간 연속으로 추격하여 중경에 가서 용의자를 체포하고, 범인을 모두 추적하여 범인을 체포하였다.


 사촌 형제 가 돈 이 모자라면 ‘ 지모 ’ 가 빠지지 않는다


양 씨는 올해 25세, 산동인, 중학교 중퇴 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자학을 거쳐 중경모 골프클럽 코치로 매달 56천원의 수입을 올렸다.나이가 점점 많아지자 가족들이 그에게 빨리 결혼을 재촉하였다.양 씨는 모두 저축을 꺼내 신용카드를 지불하고 3만여 위안을 빌려 고향집에서 새 집을 지었다.‘둥지를 쌓아 봉황을 낳으려고 한다 ’고 그가 일하는 클럽은 갑자기 현장에 갇혀서 양 씨는 실업으로 경제가 곤경에 빠졌다.


양 씨의 사촌 동생 양모부는 여러 해 전에 광저우에 와서 생활하며, 여지만 13행의 신중국 빌딩에서 물류 중개를 하고 있다.양 씨는 12월 초 고향에서 기차를 타고 광저우로 왔지만 사촌 동생처럼 돈에 시달리는 것을 발견했다.올해는 양씨 형제가 연루된 할머니의 병세가 가중되고, 양모부는 할머니에게 돈을 가지고 병을 치료하려 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12월 10일 저녁 광저우 날씨는 음산하고, 두 형제는 샤브샤브샤브를 먹으면서 어떻게 빨리 돈을 벌지 의논했다.양모부의 제안은 새 중국 빌딩 7층에 여러 개의 상가 도매가 있다. 이 옷들은 가격이 높고 겨울에 잘 팔리기만 하면 대량의 상품을 손에 올리면 돈이 없을 것 같다.


다음날 정오, 두 사람은 새 중국 빌딩 아래층에 있는 철금봉구 입구에서 나사칼, 집게 등 자물쇠를 사온 뒤 양 씨가 빌딩 7층으로 떠돌며 사건을 기다리는 시기에 양모부는 아래층에서 망을 보았다.양씨는 이날 오후 3시경 B 38 건의 주인공 초씨를 보고 떠나 인근 입도 닫고 문을 닫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즉시 사촌동생에게 알렸다.


  백주 대낮에 차로 하여금 화물을 옮기게 하다


"B38 번 장사가 잘 되고, 물건이 많으면 바로 그것을 선택하겠습니다."양 씨는 사촌 동생의 수긍을 받은 뒤 마스크를 쓰고 B38 권으로 다가와 펜치를 들고 빠르게 자물쇠를 자르고 전 과정이 2분밖에 안 된다.


양 모 씨가 가게에 들어선 후 양모부는 즉시 아래층에서 이사 인원을 몇 명을 고용하고, 사촌형이 가게 안의 피초를 9개로 포장하여 포장하여 화물 계단을 두 차례씩 나누어 내려갔다.양모부 재전화 연결 물류 회사원들은 화물차를 현장에 보내 장물을 운반해 백마 복장 시장으로 충칭 발송하였다.


“신중국빌딩 인파가 밀집되었지만 용의자는 대낮에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매우 침착하고 당황한 것이 없다. 빌딩 사람들이 많이 뒤죽박죽이 되어 흐트러지기 쉬우며 피초의 냄새가 커서 입안에 마스크를 자주 쓴다.”양모부 의 여친 은 사천 사람 으로 성도 에서 의류 장사 를 하고, 양모 부 는 처음 이 장물 을 여자 친구 에게 보내려 했지만, 여자친구 가 상품 을 추궁할 때, 그 는 생사 를 감추려 하지 않 았 고, 여자친구 는 물건 을 받지 않 았 기 때문 에 양모 씨와 함께 보내기로 결정했다중경친구처.


12월 12일 오전 본부장 초씨는 도난 당한 것을 발견하고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샤오모는 이 ‘피초들 ’이 토끼털, 여우털, 담비 털 등 다종품종, 가장 싼 도매가격은 700여 위안, 가장 비싼 3000여 위안, 총 300만원에 가깝다.


  [사건을 해결하다].


천 리를 도망치고, 두 사람은 죄가 두려워 자수하였다.


여지만 경찰 수신 후 즉각 전안팀을 구성해 수사를 전개했다.비디오 CCTV를 뒤엎고 물류회사 직원들과 현장 주변 군중을 방문해 경찰은 양씨 형제의 중대한 범죄 혐의를 신속하게 잠쇄하고 두 사람이 사건을 저지른 뒤 각각 사천, 중경 방향으로 도망쳐 신속하게 병중경 체포했다.12월 17일 오후 5시쯤 양모 양모부 두 사람이 중경에 출장 중인 전건민경찰에 자수했다.


심문을 거쳐 두 명의 용의자가 절도한 사건에 대해 숨김없이 자백해 이미 법에 의거하였다.이후 경찰관은 단서에 근거하여 장물 보관 장소를 찾아서 천 여건의 피초들을 전부 회수하였다.


현재 두 명의 범죄 용의자와 관련한 화물이 법에 의거하여 광저우로 귀환돼 사건은 더욱 심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해녕피초성 책임자: 소수 경영자 제외

사례가 직격하다.
|
2012/12/21 17:01:00
61

‘원단 무늬 ’를 파는 대학생 창업의 새로운 디자인

사례가 직격하다.
|
2012/10/23 23:21:00
57

义乌“中国内衣贸易名城”正式挂牌

사례가 직격하다.
|
2012/7/21 10:58:00
28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사슬은 변혁해야 한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2/7/20 20:37:00
85

오늘 당신은 @ 당했습니까?웨이보 마케팅 인터넷 상점 보급

사례가 직격하다.
|
2012/7/18 17:58: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스웨터 +스커트 완벽한 코디와 우아한 매력

빈티지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트렌디한 트렌디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짧은 스커트는 이 계절의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가장 트렌디한 스웨터 +가장 핫한 스커트, 꼭 길거리 포인트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