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슨이 하이닝피혁업을 이끌었다!
현지 재경기자는 해녕 지면의 모든 사장중 주장금이 ‘가장 뛰어난 한 사람 ’이라고 말했다.
그의 판단 기준은 두 마리: 하나는 카슨이 홍콩에 출시되었는데, 비교하면 ‘ 딱딱하다 ’, 둘째는 해닝피혁업의 발전을 이끌고 거의 앞서고, 그 자체의 문화수준은 높지 않다.
카슨의 이사회 멤버 소개에서 주장금의 학력은 유일하게 언급되지 않았다.
연간 그는 현재 42세였고, 공식 홍보자료는 1980년 중학교 졸업 직후 상업에 나서면서 넥타이, 양말 등 경공품으로 기가해 14세부터 사회에 뛰어들기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카슨을 창설하는 것은 20세였다.
그 시절에는 2만 5000원짜리 돈을 빌려 19만 개의 껍질을 빌려 공장을 개설할 수 있었고 할 수 있었다.
담이 커서 카슨이 몇 번의 전형력을 직접 강화해 양피, 돼지가죽부터 소파까지 일체화, 내부, 러시아부터 미국까지, 주장금은 모두 한 번에 정음하고, 반대도 없다.
그는 나중에 회사에서 규범을 다스리는 이사회에서 결정을 할 수 없다며 회상했다.
비록 책을 많이 읽지는 않았지만, 그는 대세를 읽을 수 있었다. ‘ 국가의 가이드 ’ 는 인터뷰에서 여러 차례 말했다.
한 차례의 가죽전으로 산업의 전환형을 추리해 상업적 예민함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상업생태가 싹트는 시대에는 식견과 민감함과 담량이 상업기 사냥꾼의 성공을 이루고 있는데, 그가 ‘ 전략형 ’ 이라고 자인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러나 주장금의 업무 규모가 이처럼 커서 문본은 많은 지엽적인 내용을 잘라내야 했다.
사실상 상장금 회사 카슨지주가 해수면을 드러내는 부분에 불과해 2005년 카슨지주가 상장했을 때 주장금 개인 이름의 삼교그룹과 연관만 3.6억원 (2007년 1.9억원), 해닝시 정부'흥해공사 기업 '명록에서 4개 부동산 업체 중 한 곳이 있다.
또 주장금은 실목가구, 체인 소매 업무 등 산업도 갖고 있다.
주장금에 대한 평가에서는 현지에서도 복잡한 감정이 있다.
카슨이 한 집만 지주할 때 고용인 수는 2800명이며 현지 경제를 거주하고 있는데, 카슨이 집을 짓는 화풍촌을 지나 많은 사람들이 ‘이상한 냄새가 난다 ’고 불평한다.
제혁산업의 발달은 현지의 수체 오염에 대해 큰 논란이 된 산업이 되었다.
그러나 주장금 개인은 비교적 간단하다.
취재할 때는 데님을 입고 넓은 사무실 테이블에 원고지 한 묶음, 뒷면 위에 계정 숫자를 꼼꼼하게 그려, 원고지 옆에는 보통의 계산기였고, 유일하게 3편의 휴대폰을 놓았고, 그 중 두 편이 보통 직판 핸드폰으로 26.7억으로'새 부자 '부자 119명을 기록했다.
사무실 테이블 옆에 놓인 것은 피질의 레스토랑인데, 그것은 카슨의 제품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