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거물 이 장기간 ‘ 본업 에 종사하지 않는다 ’ 는 다원화 발전 을 꾀하여 ‘ 크게 잘하다 ’ 를 강요하다

2013/5/31 15:54:00 137

복장복장복장

'p'은 한때 산업 다원화 발전의 전형으로 불리는데, 국내'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의 의상'으로 불리는 `의 유명 기업 아고라 그 부동산 및 금융 수입이 의상 주업보다 훨씬 높았다.

현재 금융투자의 풍광은 더 이상 부동산이 곤경에 처해 있다. 이는 모두'다국적'의'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ffzexm.com' '방직' '-'을 짜는 의류 업체 수북이 뒤죽박죽이며, 의류 업계의 다원화에 대한 발전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의류 거머리 장기'부실업'이 바로 `


'의상산업은 야고르의 발가산업이지만 돌진하는 부동산 업무와 지분 투자를 열광해 야고르의 방직 의류 주업이 상대적으로'암담하다'고 말한다.

바로 < p >


의 관련 자료는 아고르의 역대 연보로 보면 2002년 야고르의 총판매수입은 24억원, 셔츠와 양복의 총 수입은 13억원으로 전체 매출액의 54%, 2006년 판매수입은 60억원, 그중 셔츠와 양복의 총수입은 17억원으로 28%, 역대 가장 엄한 빌딩을 경력한 2012년, 야고지산 개발에 영업 수입이 47억96억원을 넘어 의류 판원의 40.83억원을 넘고 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1992년 마카오 남광 협력개발부동산을 개발하고, 야고섭방은 지금까지 21년 동안 닝보 현지에서 가장 큰 부동산 업체가 되었다.

12년 후 2004년 야고르는 부동산 고속 확장 도로를 밟고 장삼각 각지에서 ‘ 지왕 ’ 을 거듭 빼앗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2009년 중국 부동산 시장의 정상 시기에 아고르 부동산 업무가 회사 전체 매수에 비해 42% 에 이른다.

2010년 야고지산업은 영업 총수입에 기여율이 47% 에 달했다.

이런 복장에 부동산과 금융의 패턴도 중국 회사의 주업과 투자 모델로 여겨진 판본도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2011년 엄격한 부동산 조정을 거쳐 야고르 부동산도 다시 풍광을 시작하였다.

여러 차례의 고가로 땅을 들고 야고르는 비싼 원가를 짊어지고 있다.

바로 < p >


'p 관련 자료는 2012년 말 아고르의 재고 잔액이 234억73억원으로 연초에 비해 1억66억원을 증가했으며, 회사 총자산의 47%로 유동 부채가 33억36억원에 달했으며 현금은 30억원이었다.

야고르 의류 업무를 제외한 재고금액은 15억 21억 위안, 야고르는 지산 블록 재고 200여 억원에 달하며, 야고르는 지난해 말 유동 자금의 70%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1992년 21년 동안 야고부동산 업무가 눈부신 지금의 ‘평범 ’에 이르는 업계에서 지속적인 부동산 조정정책을 제외하고는 야고르의 고가 지략과 전문화 정도가 부족하다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은 압력을 받고 야고르 회장이 앞서 언론 인터뷰에서 부동산 시장과 자본시장 융자 기능이 상실되었기 때문에 부동산 및 의류 혼업 경영 상황은 이미 야고르 전체의 발전을 심각하게 제약했다.

“아고르는 자금 총량에 따라 부동산 업무에 대한 지역적 조정을 확대하고 `a target ="(u blank)`http: `http://www.sjfzfzm.com)`의 브랜드 의상 ` `A `의 생산 경영을 확장하고 `의상, 투자 `가 동시에 걷고 있는데, 지금은 의류 일업을 위주로 하고 다른 두 직업을 보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다원화 발전을 꾀하여'대박 강해지'를 만들기 위해서' '' -'strong '' '-'의''의 ''의 분배' '


'p'은 올 들어 야고르가 1월과 5월 다시 땅을 차지했지만 합동착지를 취한 방식을 취해 시장잠재 위험을 피하기 위해 시장을 피하는 위험을 겪었다.

바로 < p >


은 부동산 재고재고가 존재하지만 자금 사슬이 끊어져 위험이 있지만 아고르는 부동산 업무에 대해 여전히 독종으로 포기할 수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아고르의 3대 업무, 부동산 제공 자금, 증권 투자는 방향, 의상업은 100년의 업종'이다.

야고르 관계자는 이에 대해 많은 의류업체 뒤에는 재단이 떠받쳐야 하고 큰 금융지탱이 없기 때문에 이 기업은 십여 년, 수백년 생존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자고르는 부동산과 금융투자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200여 억의 순자산이 있을 수 없다.

바로 < p >


'북경 중원시장 연구부 장대웨이 (장대웨이) 는 현재 부동산 부동산이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가 있지만, 비교적 저조한 의류 업계에서는 부동산 이윤이 여전히 가관적이지만, 아고르가 주업으로 돌아오기 어려웠다는 이유다.

바로 < p >


사전의 업계 인사들은 방직 의상이라는 저부가가치 업계에 대해 이미 충분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 본래 높지 않은 이윤이 기업에 고액을 가져오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이는 몇 년 전 대량 방방 기업이 다원화 전략을 실행하는 원인 중 하나다.

바로 < p >


‘p ’기자조사 결과 자금 문턱이 높은 부동산업과는 달리 방직 의류 업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최근 2년 동안 경제가 위축되고 노동력 원가 증가, 위안화 증가가치 등 요인에 더 영향을 끼치는 것은 기본적으로 미리업에 속한다.

바로 < p >


은 4월 17일까지 우리나라 방직 의류 업계가 발표한 2012년 연보 상장업체가 50개, 재고 합계가 약 570억 위안 정도를 기록했다.

2011년에 비해 이 같은 50개사는 533억73억73억원의 재고가 36.09억원으로 동기대비 6.76% 증가했다.

고재고는 의류 기업의 자금 체인 위기뿐만 아니라 의류 제품의 업데이트 속도도 막고 기업의 이익 수준이 심각하게 떨어지게 했다.

바로 < p >


의 한 업계 인사는 고재고에 갇혀 있는 동시에 의류 업계는 고운영 원가를 견뎌야 하고 국외 경제 정세가 부진하여 대외 무역 주문서가 끊임없이 떨어지고, 위안화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으며, 국내 원자재 가격과 노동력 비용이 계속 오르는 등 많은 방직 의류 업체들이 보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이윤이 갈수록 얇아지기 때문에 연해 지역의 일부 제의공장을 잇달아 공장을 외천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공장을 폐쇄하고, 자금을 부동산 시장이나 주식에 투자하고, 아고르, 비코 에센스, 팥 지분, 흑모란 등을 포함해 있는 방직 업체들이 부동산이나 다른 분야에 뛰어들었다.

바로 < p >


‘p ’은 국내 최초의 의류 상장회사로서 삼삼나무, 리튬 배터리 등 다원화 발전 방식을 시작하였으며, 올해 반년보에 그 리튬전지 재료 업무가 실현된 영업이익은 이미 의류 업무에 가까운 영업이익이 되고, 아고르와 같은 영파지역의 의류 기업으로 삼나무 주식도 영보은행과 야고는 영보은행 10대 주주 3위에 투자했다.

바로 < p >


은 많은 방직 의류 업체들이 주업에서 천장을 만나 변형을 꾀하는 과정에서 `큰일을 도모하고 있다 `가 다원화 경영의 경로를 옮겼다.

바로 < p >


바로'strong '-'다원화, 심경 주업 쟁의' '-'strong' '-'의' '-(strong' '의''의 분배 ''


은 사실상 시장의 불황과 업종에 직면하여 의류 방직업이 현재 전체 순이익이 심각하게 떨어지고 재고품이 급증하는 난감한 지경이다.

다원화 발전에 대한 의류 주업의 발전에 전념하는 것이 더 많은 방직 기업들이 결정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을 통해 최근 한 그룹의 데이터가 많은 기업의 주목을 받고 있다. A 주 2000여 개 상장사 중 2005 ~2012년 주영수입구성에서 부동산 업무에 대한 합계238개로 명확하게 표시돼 2012년 연보 중 이 수치는 133개로 떨어졌고, 8년 동안 약 44.1%의 섭외업체가 ‘부동산 이탈 ’을 선택했다.

바로 < p >


‘ p ’은 이 때문에 방직 의류 기업이 부동산, 금융 등 여러 분야에서 탐색하는 것이 전형적인 ‘ 부실업 ’ 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특히 거시적 산업 환경의 기복이 계속되면서, 부동산 조절 능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면서 주업의 편리된 행위는 불태우는 것과 다름없다.

바로 < p >


‘p ’은 이와 함께 일부 출시된 방직 의류 업체 관계자들이 잇따라 ‘복귀 주업 ’의 기미를 드러냈다. 잇달아 대외적으로 주업으로 복귀를 선언하고 의상이 본래부터 주업으로 집중하여 의류 주업에 집중하여 전기상화, 브랜드화를 시도하는 것은 기업의 근본 출구라고 한다.

물론 현재 국내 방직 의류 업체들은 대부분 브랜드나 브랜드 지명도가 높지 않아 제품 부가가치가 너무 낮아서 해외 시장의 능력을 확장하는 데 한계가 있다.

바로 < p >


‘ p '' 하지만 업계 전문가도 의류 기업이 곳곳에서 새로운 이익점을 찾는 것은 사실상 적극적으로 ‘ 구생의 길 ’ 을 개척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더 많은 비난을 받아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상장회사로서 자신의 노본업에 집착하는 1묘 3분지는 최선의 선택이 아니다.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것은 오히려 투자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바로 < p >


'p'은 기업이 다원화 도로의 기락, 산동 서랑 복장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fzm.com)'에 대한 의상 의상 에 대하여 『A /a 주식회사 이사장 (오건민 >은 『다원화에도 성공적인 예가 많다고 여겼다.

바로 < p >


‘ p '' 다원화는 틀림없는 구분이 없으며, 어느 나라도 기업이 다원화 성공적인 사례가 있다.

국내 일부 의류 업체들도 상당한 경계를 펼쳤는데 어느 시기에 국내 정책 가이드성 등으로 인해 비주업에 문제가 생겼지만 다원화에 실패했다고 할 수 있을까? 이렇게 간단하게 결론을 내리면 안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오건민은 기업 규모와 항모력 이 일정한 높이, 회사의 구조과학, 창업팀에서 상당한 활력과 혁신 의식, 인재팀 건설 완정 등 조건 하에서 기업의 가장 똑똑한 방법은 유럽과 일본 등 대기업에 대한 학습, 투자, 합병, 합병 등 방식으로 외뇌를 이용하여 다원화 도로를 실현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가 자체로 다시 공부하고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의 업계 인사는 의류 기업의 ‘별도의 수상 경로 ’가 발전함에 있어서 크게 크게 크게 크게 크게 큰 비주얼 기업들이 기존 분야에서 이미 경험을 가지고 투자경로와 방식을 찾지 못하고 새로운 산업을 확장할 뿐이다.

그러나 기업은 당분간 이익 잠재고 정책을 맹목적으로 조정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 양량식 다원화 ’ 방식을 채택할 수 있는 것은 주업의 투자를 압박하지 않고, 주업을 포기하지 않고, 기업의 추가 자금이 투자와 다원화 경영을 벌이는 것을 주로 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아디다스는 야외에서 아동복 분야의 동작이 끊임없이 커지고 있다

뉴스 택배
|
2013/5/31 15:34:00
131

사치 의상 브랜드 TOMBOLINI 비범한 공예가 최고급 품질이다.

뉴스 택배
|
2013/5/31 15:20:00
17

프라다: 부패 미유미유는 파리에서 밀라노 패션을 돌린다.

뉴스 택배
|
2013/5/31 15:11:00
18

백사한패딩 제품은 인터넷으로 옮겨 전기상 패딩 브랜드

뉴스 택배
|
2013/5/31 14:54:00
25

어린이 의상 몸값 이 높은 아이패드 도 어린이 장난감 이다

뉴스 택배
|
2013/5/30 20:51: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단 의상 Micchael Kors: 4번째 재벌 순이익 1배 이상 증가

3월말까지 2013 재년, 이 회사의 순이익은 2배에 육박하고, 전년의 1.47억 달러, 1주당 78센트, 3억 98억 달러로, 1주당 1억 97달러로 늘어났다.수입이 67% 증가했으나 지난 13억 달러에서 21억 8000만 달러로 늘었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승으로 모두를 데리고 가서 먼저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