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휠체어 여자 가 자습 하여 대학 온라인 에서 옷 가게 를 창설 하다

2014/1/25 15:57:00 47

휠체어 여자

36세의 강정은 26년 휠체어에서 지냈지만 삶을 잃을 자신이 없었고, 성인 수능에 입학해 대학에 입학하고, 홈페이지를 설립하고 자율적으로 자율적으로 자율적으로 열심히 했다.어제 강정은 기자에게 지금 매일 책을 읽는 것이 어느 날 자신의 의상 브랜드를 만들 수 있기를 희망했다.


  두구의 나이가 갑자기 마비되다


강인한 여자 아이는 독학으로 대학에 입학한다


강정은 한구장항로 햇볕 화원 사회에 살고, 올해 36살이다.


10살 때, 그녀는 갑자기 피부염에 걸려 근육이 면역력을 잃고 점점 위축되어 하반신이 마비됐다.부모님은 그녀를 데리고 전국 각지에서 의사를 찾아 진찰을 받았으나 여전히 치료를 받지 못했다.


병이 나기 전에 강정의 성적은 학급에서 손꼽히고 행동능력을 잃었지만 공부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강경의 어머니는 새 학기 개학할 때마다 학교에 가서 교과서를 집으로 데려갔고, 강정은 교과서와 사온 참고서 자습을 하고 병든 외에 입원하지 않고 꾸준히 버티고 있다.이후 그는 성인 수능에 참가해 강한대학교 컴퓨터과에 입학했다.


  불평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다


QQ 군에서 전국 병우를 격려하다


강정에게 강정에게 이렇게 똑똑하다니 이런 병에 걸리는 것은 정말 안타깝게도 불공평하다.그러나 강정은 원망하지 않았다.


강정은 피부염 환자 QQQ군 군관으로 전국 각지의 지심언니다.그는 기자에게 이런 병을 앓고 나면 ‘희망 ’, ‘불평 ’, ‘화내고 ’, ‘받아들이기 ’ 네 가지 심리 단계를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끝까지 병우들은 현실을 받아들이고 이런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한다.현재 군에는 100여 개 전국 각지의 피근염 환자들이 함께 병든 후 어려움과 생각을 교류하며 서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인터넷 창설옷가게


의류 브랜드 창조를 꿈꾸다


1년 넘게, 강정은 자신의 홈페이지 ‘경경소집 2012 ’를 열었다.잠옷.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서 그녀는 항상 혼자서 밤 열두 시까지 바쁘다.손님이 한 명씩 평가하는 것을 볼 때마다 그녀는 화가 나서 눈물을 흘렸다.지금 그녀는 자신의 온라인 가게를 열심히 경영하고 힘껏 돈을 벌기를 바란다.그녀는 부모님이 그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집안의 부담을 좀 줄일 수 있기를 바란다.


새해가 다가오자 택배회사도 연휴, 온라인 상점의 장사가 담백해지고, 강정은 또 일본어 교과서를 줍기 시작했다.“언어를 많이 배우면 늘 쓸모가 있다. 내 인터넷 가게도 앞으로 해외 장사를 할 지도 모르겠다.”강정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독학했기 때문에 지식에 대한 이해력이 강하다.현재, 그녀는 항상 의상 디자인, 여장 브랜드 보급류 책들을 읽는다, "언젠가, 나도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있다.의류 브랜드어서

  • 관련 읽기

의류 마케팅: 게릴라점 역습 판매 기적 창조?

대학생 창업
|
2014/1/20 14:10:00
348

월수입 백만 900후 이번 졸업생 이 의류 회사 를 열었다

대학생 창업
|
2014/1/20 14:02:00
389

중망 온라인 창업 시즌 브랜드 의류 가맹 발전 공간 이 크다

대학생 창업
|
2014/1/2 15:15:00
28

장사거리가 대학생의 창업에 날개를 달다

대학생 창업
|
2014/1/2 14:58:00
59

졸업 즉 창업 대학생 다섯 개의 체인 케이크 가게

대학생 창업
|
2013/12/26 1:3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비즈니스 캐주얼 의 장점 과 건의 를 선택하다

현재 직장이나 생활 중에는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입고 다니며 직장인들이 다니며 놀러 다니고 레저 운동도 착용하고 범위가 넓습니다.비즈니스 캐주얼 의상과 운동복, 정장에는 큰 차이가 있다.어떻게 자신의 이미지를 더욱 출중하게 만드는지 오늘 우리가 검토해야 할 의상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