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대'영감'이 2015 봄 여름 양모 트렌드를 선보였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2 /18 /20140 /180285440u sj.JPG''에 이르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럿.
이번 발표된 7대 영감 테마에서 가장 주목받는 양모사선과 톱 소재 트렌드를 휩쓸었다.
<a href="http://sjfzxm.com/news/index_s.asp">The Wool Lab</a>是国际羊毛局与全球知名的纺织品生产商联合研发推出的灵感趋势和采购指南,同时也是一本为设计师、零售商、<a href="http://sjfzxm.com/news/index_s.asp">服装品牌</a>以及时装业和纺织业专业人士提供的专业工具书,它旨在向业界推广羊毛纤维在面料设计与应用中的无限潜力,通过汇集最具创新与设计概念的羊毛产品,帮助业界敏锐地感知一线潮流时尚,并为采购商提供信息服务。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일. 홍콩 `strong `가 ` `
의 본추세의 영감은 20세기 40년대 홍콩에서 비롯되었고 당시에 영국 식민통치가 마치 일중천과 같다.
전통적인 중국 복식에 비하면, 본 시리즈는 정교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많다.
캐주얼하지 않은 우아한 세트 재단의 전통, 원단 정밀하고 클래식과 신조는 한 몸에 융합되어 의류 기조가 식민지 생활방식을 리얼하게 재현했다.
전통 프린트는 여장 원단의 사용으로 동양원소를 충분히 드러냈다.
주색조는 새로운 클래식 색깔을 지닌 옅은 회색과 옅은 갈색을 채택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aaaaast ='http:'s.a s.aaaast ='http:'sjfzm. com /news /index (s.a s.aastp)'을 비롯해, '양털 소재를 비롯해'시원한 양털과 아마린 등 섬유 혼방 소재의 원단도 녹아 있다.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의 직조법은 정교한 패턴을 선보이며, 가는 스트라이프, 사각 체크, 윌즈 친왕격 등이 포함된다.
미니 정방 양모 모사와 혼색 모사가 눈에 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ttrong > 의 < < < 의 < t의 < 의 < trong >
‘p ’이라는 시리즈의 디자인은 색채를 충분히 활용해 스타일을 창조하는데 영감은 1960년대 베니스리도에서 호화롭고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Excelsior 호텔에서 비롯되었다.
남녀 컬러의 체크 체크 재킷은 정교하고 탁월한 우아함을 과시했다.
이 가운데 정교하게 만들어진 프린트 블라우스, 롱스커트, 오랜 기간 동안의 남성 재킷, 우아함이 시공을 넘어'여유시간'에도 설렘을 자아냈다.
색채는 밝은 색채를 사용하여 연두색, 연두색, 연황색, 오렌지 컬러를 선택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시리즈의 원단은 울 100% 및 울 면, 양모, 울 리넨, 울 실사 혼방 소재, 원단 짜임새 패턴, 사평 조직, 파나마 무늬, 인자 무늬, 뚜렷한 자무늬, 패턴, 패턴, 패턴, 패턴, 패턴에 사용된 아치 프린트.
반면 거즈는 혼색 모사, 두 가닥, 스웨이드, 크레이프 등을 주로 사용한다.
직공은 자카드 원형 원단과 정교한 니트를 채택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3. 블로그' -'strong '' -'의 '' '-'
‘p ’이 전 세계에서 점점 커지는 박주 군체는 이 주제의 영감 공급원이다.
이 시리즈는 원창성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충분히 드러내 신풍격 격식을 활용하는 것이 디자인 이념이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원창적인 패턴으로 고포화도의 색채, 네모난 무늬 및 화색 자화에 반차를 이루며 이런 스타일의 전형적인 표지가 된다.
바로 < p >
'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st.'원단 ((A /a)면 (F)을 주로 100% 초미노와 린마, 양털, 양모와 면으로 혼방한다.
마드라스칸 무늬, 비히그 확대, 뚜렷한 꽃형 또는 각형.
소색 거즈는 꽃무늬 니트와 북직 원단에 사용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4. 야외 무도장 < < < strong >
'p'이 주제는 미와 우아한 추구를 다시 불러일으켜 환락을 간단한 우아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남성룩은 클래식한 컬러와 독특한 스트라이프를 선보이며 여성룩은 여성스러운 컬러의 프린트 스커트로 표현한다.
바로 < p >
의 이 주제의 원단은 양모에 면, 나일론, 접착섬유를 넣고 세탁 처리를 했다.
독특한 패턴 구조는 스트라이프, 비히그, 스프레이, 스트라이프, 체크 무늬, 체크 무늬 무늬와 미세한 칸.
사선은 목리사, 집약사와 크레이프 조직을 포함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 < < < 의
‘p ’이라는 주제는 패션과 건축을 완벽하게 융합시켰다.
긴 치마의 재단과 윤곽형은 모두 건축 기하학의 계발을 받았다.
디자이너는 정선원소의 탐색에 대해 일식 극간주의를 나타냈다. 색채는 건축재 석회와 시멘트의 색깔을 빌렸다.
푸른색과 녹색 펜은 하늘 아래층의 또렷한 윤곽을 그려냈지만, 건물 기초는 안정적으로 뿌리를 내리고 있다.
직물 구조가 가볍고 답답함이 전혀 없다.
바로 < p >
‘p ’의 원단은 초세노와 울, 실사, 린넨 섬유 100%를 사용한다.
테마 기조에 호응하는 구조 패턴: 얇은 사포, 횡철조, 벌둥지, 펀칭 구조와 도화.
울 평니트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6. 자유항 `strong `을 대표님 `
‘p ’의 주제 영감은 양요원항의 생활에서 비롯하여 고성능 운동형 복장을 주관한다.
기능성 복장이 동태감을 연상시켜 해천의 유람을 연상시킨다.
색조에 등대와 항표의 색채를 사용하여 직물의 오래된 마모의 처리 수법을 사용하여, 바다를 떠나는 원항의 정취를 잘 드러내게 했다.
바로 < p >
‘p ’의 원단은 초미노울, 울 /울 /나일론 혼방 100%로 고성능 직물 원단을 선택했다.
원단의 구조 패턴은 마모와 워싱 효과, 컬러 코팅과 복합법을 이용하여 운동감과 생명력을 겸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 미스 오스트레일리아 < < < < < < 의 < 의 < 의 >
'오스트레일리아 내륙 환경 아래 순박한 시골 생활은 본 시리즈의 영감 공급원이다.
긴바지, 셔츠, 상의는 심플하고 실용적이며, 색상은 해가 질 무렵 땅이 변할 수 없는 웜톤을 선택했다.
도시 의상 계열은 양모 섬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해 본 시리즈의 포인트는 온도조절의 특성으로 무더운 여름에 입기에 적합하다.
혁신 내구성 처리된 원단 마모와 워싱 효과가 시종일관 다르다.
바로 < p >
'p 원단은 양모와 면, 기타 천연섬유 (한마, 린넨, 실사) 혼방, 여성식 셔츠로 작은 프린트 니트를 사용하여 줄무늬와 체크무늬 무늬 무늬, 파나마, 와플, 부드러운 양면의 얇은 줄무늬를 선택했다.
공예에 색칠과 내구처리를 사용해 마모와 워싱 외관을 겸비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원단 상선 인터넷 경방성 가속 포벌 빠른 속도 공급사슬 시대
- 창업의 길 | 창업하고 싶어요?실패할까 봐?무동력내 거 봐!
- DIY 생활 | 봄철'알레르기'를 어떻게 대처해 줄 수 있을까 ~
- 추천 | 봄철 옷을 입으면 문제 니트 가디건 고민
- 거리 촬영 유행 | 风衣内搭连衣裙 出街气质非常赞
- 오늘 오퍼 | 전청: 순수 세사 피곤 정리 사람 면사 견적 가격 안정 중 교착
- 지역 경제 | 창읍: 방직 기업 구매 소극적 으로 가격 을 압박 하다
- 시세 분석 | 점착섬유 시장 시세 —승세 연장
- 겉감 | 폴리에스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봄 여름 니트 원단 마케팅 계속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