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달러의 정상은 도로 회전하는 방향으로 이대로 다가온다.

2014/5/12 13:12:00 20

달러환율인민폐

사전의 달러 지수가 지난주에 대폭 반탄을 기록했으며 지난주 시장에서 3대 중앙은행이 통화 정책을 유지하는 것은 변하지 않았지만 중앙은행이 뒤따라 보도회에서 기존 인플레이션 수준에서 강세 유로원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면, 유럽중앙은행이 6월 움직일 수 있는 발언은 유로원의 대폭 좌절과 동시에 달러 지수를 반전시켜 3연양에 기록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p)’가 사전의 사전을 잘 알고 있는 사전의 사전에 (# strong' (# ttp # # # # # # # # # # # # 의


바로 유럽 중앙은행장 < a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 >를 통해 < 드라기 >를 지난주에 암시하여 더 많은 화폐 자극 조치를 제시할 수 있으며, 유로원의 강력한 일격을 받아 유로원의 미드지수는 일주일에 79.92, 이 전촉 및 20개월의 낮은 위치로 대거 반탄할 수 있다.

시장은 지난주 금요일에 중요한 수준 위쪽에 가중되는 경제적 기본면과 화폐 정책도 이득이 되며 달러는 이미 유괴를 맞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은 달러 문제에서 월스트리트 대행들의 유일한 공통된 인식은 불의의 평가 하락을 가리며, 분석사들의 해석은 다양하고, 금리 거래로 인한 고수익화폐 매매매판까지 중국 외저와 관련된 화폐 유동까지,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한 고주파거래 등을 꼽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올해 초 시장이 올해 달러의 추세를 보편적으로 살펴보고 있다. 특히 QE 가 줄고 있는 배경 아래 달러를 잘 보는 것도 합리적인 것 같지만 상반기에는 불의의 하락을 앞두고 시장은 여전히 미국 경제의 확장과 미국 경제의 확장과 미연저축이 지속되면서 달러의 주요 화폐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 조사는 미래의 4분기에 달러화 환율이 매 분기마다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5년 말까지 누적 상승폭이 약 12% 에 이른다.

그러나 달러화에 대해서는 일이 더 좋아지기 전에 더 나빠질 것이며 달러의 강세는 결국 취업시장의 부진도가 약해지고 화폐 정책의 촉진과 금리 상승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미래는 눈앞이 아니라 미래다.

바로 < p >


‘p > 은 달러가 강해지기 전에 시장은 미연저장비둘기파 언론과 유럽 중앙은행과 일본 중앙은행이 관솔정책에 대한 침묵 태도와 외환보유액이 다원화되어야 한다.

유럽 중앙은행과 일본 중앙은행이 더 완화된 정책을 완화할 때 달러가 강해지는 진정한 지름길이다.

바로 < p >


‘p ’도 달러가 왜 계속 좋지 않은 이유를 잘 알지 못했는지 잘 알 수 없다. 특히 미국과 다른 나라나 유로존과 같은 경제체의 형세를 비교해 보면, 이런 상황은 더 난해하게 될 것 같다.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x c.aaast)’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미연저축이 끝나면 결국 달러를 지탱할 것이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데이터가 주재 이번 주간 시세 `가 `가 `Strong `의 `


‘p ’은 이번 주 우러 정세가 시장에서 가장 관심을 갖는 화제가 될 것이며 중앙은행의 배경을 잃은 가운데 이번 주 전 세계 경제 사건은 상대적으로 무색해 보이지만 이번 주 경제 데이터는 여전히 적지 않은 것으로 예상되지만 투자자가 이에 대해 유의할 만하다.

시장은 미국의 소매 판매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주목할 것이다. 만약 데이터가 예상보다 높으면 달러가 더 나아질 전망이다.

바로 < p >


‘ p ’의 경제학자는 2분기 미국 경제반탄을 예고하며 발표한 최신 조사에 따르면, 방문 중인 48명의 경제학자가 미국 2분기 절연률의 실제 국내 총생산은 3.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절대다수의 경제학자들은 경제의 속도가 예상보다 높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 견해를 가진 응답자의 비율은 71.8% 로 낮아졌고, 4월 조사할 때 75% 낮았다.

바로 < p >


'p '미국 정부는 5월 13일 4월 소매 판매를 발표해 4월 예상 월료율이 0.4%, 3월 1.2%, 2012년 8월 이후 최대 상승폭을 올렸다.

자동차 소매 판매 월율료 0.6% 증가, 3월의 0.7%, 2013년 초 최대 2개월 연속 증가했다.

바로 < p >


‘p ’은 또 유럽과 일본의 일사분기 경제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 글로벌 경제가 진척되고 있는 것을 보여 준다.

올해 1분기 유로구 국내총생산은 성장 대비 0.4% 가속화돼 2011년 1분기 이후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치며 지난해 4분기 0.2% 증가했다.

유럽연합 통계국은 5월 15일 1분기 GDP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 영국 중앙은행의 중앙은행장 카니는 오는 5월 14일 분기 인플레이션 보고서를 발표하여 시장이 영국의 중앙은행의 미래 수월의 정책 전망을 통해 관련 정보를 발굴할 전망이다.

시장은 5월 발표된 분기 인플레이션 보고나 2월 정도, 영국 중앙은행FPC 나 앞으로 수월간 거시적인 심신 정책에서 주택시장을 조정해 MPC 가 가계 압력을 완화할 예정이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 국고장관 호키'는 5월 13일 입임 이래 첫 예산보고를 통해 시장은 현재 호주 정부가 현재 재년에 460억 호주달러의 재정적자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가 감지 증세 조치를 앞으로의 예산 부족으로 300억 호주달러로 추산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유럽연합 통계국은 오는 15일 유로구 1분기 경제 초치를 발표하는 시장이 보편적으로 0.4%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진입한 것은 2011년 1분기 만에 가장 좋은 표현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 일본 내각부가 5월 15일 1분기 국내총생산 초치 시즌 데이터를 발표하며 시장은 현재 1분기 실제 GDP 초치 연화 계율 상승폭이 4.2%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2분기 소비세 인상 때문에 크게 3.35% 위축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이상의 데이터를 제외하고 예륜을 비롯한 다섯 명의 미연저장관원들이 이번 주에도 밀집 연설을 발표하고 투자자들이 경제와 가이자 예상에 대한 어떤 태도를 주목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드라키 노조탄 초점 다시 우크라이나

외화 추세
|
2014/5/11 22:56:00
18

인민폐는 금요일에 평균을 유지하여 중간 가격을 추종하지 않았다

외화 추세
|
2014/5/9 21:46:00
16

人民币兑美元汇率出现较大幅度反弹

외화 추세
|
2014/5/9 20:30:00
215

인민폐는 달러의 중간 가격에 15기점이 떨어졌다

외화 추세
|
2014/5/8 16:42:00
27

인민폐 의 평가 절하 원인 이 수면 외환 점령 대폭 상승 하다

외화 추세
|
2014/5/7 18:47: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사람 사랑 섹시 우아 신부 신발

신부의 웨딩슈즈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추천 아이템으로 전통 중식 결혼식을 거행하는 신부에게 빨간색 신발 한 켤레는 없어서는 안 된다.빨간색은 열정을 대표하는 색으로 아름다운 레드 슈즈는 신인들의 뜨거운 사랑을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다.하이힐은 우아함과 매혹적이며 전기 도금 금속 반짝이에 테이프 리본을 매치해 패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