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 은 2, 3선 도시에 적극적으로 들어갔다
H &M 대 중화구 사장은 Magnus (Magnus) 단연 (Magnus) 한 번 더 깊이 연대 시장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뻐했다.
창립 이래 H &M 은 우대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제공하고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깜짝 놀라움을 선사했다.
연대 대열성점의 성대한 개막은 연대 소비자들의 최전방적인 패션 쇼핑 체험을 위해 미래는 산동 시장을 계속 개발하고 더 많은 분야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할 것이다.
연대 대성에서는 연대시 지부구의 핵심 구역에 위치해 산동 첫 해만 주제 쇼핑센터다.
H &M 연대 대성점은 쇼핑몰 1, 2층에 위치해 면적이 1600평방미터를 넘어 점포 내의 상품 종류는 여장, 남성복, 청소년복 및 아동복 등 각 종류를 함축했다.
신점 간략하고 상큼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창의적, 질서 있는 가게
진열하다
자욱하다
음력 새해가 다가오고
H &M
특히 중국 신춘과 패션을 사랑하는 트렌드 인사들이 만들어요.
2015 신춘 시리즈
광고는 주신과 고성원 부부를 함께 초청해 명절의 훈훈한 디자인과 패셔니스타를 완벽하게 융합시켰다.
이 시리즈의 관건 아이템은 팬츠, 플레어 스커트, 살짝 헐렁한 스웨터를 연출해 캐주얼 없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남성복 계열에 명절을 의미하는 레드 컬러 셔츠와 정장 세트가 모두 모던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더 많은 스포츠 캐주얼한 스타일을 더해 더욱 젊고 시크함을 더한다.
전체 계열의 영동적인 레드가 그중, 중국 음력 설날을 경축하는 완벽한 선택이 되었다.
신춘 시리즈는 2015년 1월 29일 중국 대륙,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4개 시장에 동시했다.
관련 링크:
파리를 여행하는 사람은 ‘노부처 백화점 ’처럼 도쿄 여행을 온 사람들은 거의 은좌3월백화점을 알고 있다.
이 집은 은좌의 4정목에 위치한 백년 노점, 일본 백화점의 최고 전당으로, 일본 서비스의 최고 수준, 문 입구의 구리 사자와 같은 유명한 4대목 사거리 경관, 수많은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각국 관광객들이 카메라에 들어왔다.
겨울날 오후 은좌3월백화점에 왔어요.
입구를 바라보며 안내 안내대 뒤에 몇 명의 제복을 입은 소녀가 서 있었다.
그녀들의 아름다운 용모, 정교한 화장, 우아한 기질, 마치 아름다운 풍경과 흡사하다.
"안녕하세요! 도움이 필요한가요?" 목소리가 또렷하고, 얼굴에 달달한 미소입니다.
중국어가 아니라면 옆 일본 여종업원들과 기질적으로 구분하기 어렵다.
이방, 은좌3월백화점 쇼핑 고객, 가슴판 이름으로 중국 여자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완곡하고 함축성 있는 기질, 순정품의 일본어 또는 ‘미혹 ’을 일으켰고, 그녀는 일본 여자라고 착각했다.
은좌로 삼대 9년이 되었으니 훈훈한 결과다.
중국인 관광객이 나에게 ‘ 너의 중국어를 정말 잘한다 ’ 라고 칭찬한다.
나는 이 칭찬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이방은 웃으며 말했다.
중국어 서비스, 이방아 소개, 은좌는 2013년 9월'중국어 안내'를 설립했다.
중국인 관광객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지금은 네 명이며 설 준비는 열 명으로 늘어난다.
8층에서 공항형 대형 면세점, 3000여 평야의 면적을 추가해야 한다.
모든 모집이 들어오는 사람들은 엄격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언어는 도구일 뿐, 관건은 삼월 300여 년의 전통의 정수를 알아야 하는 것이다. 진심 서비스고객이다.
중국어 소녀 는 단순 한 번역 이 아니다. 일본 의 손님 을 이용 한 중국 고객 을 진정 고객 1위, 고객 이 지상 으로 소통 문화 의 다리 역할 이다.
이방은 필자에 대해 일부 국내에서 온 여행객들이 시간을 다그치기 위해 점심시간도 쇼핑을 하고, 밥을 먹지 않고, 우리도 함께 밥을 먹지 않고, 끝까지 쇼핑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인 손님들이 늘 이렇게 감사를 표시하는 것은 사실 우리는 당연한 것 같지만, 일본이 쉽지 않아 누구나 이용 시간을 활용하기를 희망한다.
삼월의 전통은 바로 ‘진심 ’이 손님을 대하고, 진심으로 고객을 위해 생각한다.
우리 몇몇 ‘중국어 소녀 ’는 모두 매우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업무를 통해 국내 관광객들이 일본 서비스를 체험하게 하는 특색으로 여행에 좋은 기억을 남기길 바란다.
설이 곧 다가오는데 이방씨가 귀국휴가를 보냈는지 물었더니, 그녀는 설이 여러 해 동안 귀국하지 않았고 휴가를 보내도 가장 바쁜 시간이 지났다.
우리는 서비스업이고, 일본의 휴가와 중국의 휴가기간은 모두 우리가 가장 바쁜 때이다. 설날 동안 상점 내 50%가 모두 중국 고객이다. 원래 중국어 안내자가 부족하다면 이 시기는 더 떨어질 수 없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개설하는데 얼마예요?여장 가맹점 필수 비용 해석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는 장사를 잘 하려면 관리자는 반드시 이 몇 가지까지 해야 한다
- 전시회 | 추동 면 보조 전람회: 과학 기술 재료가 패션 미래를 이끌다
- 광동 | 2019 호문 부자 패션 추장 생중계 혜택
- 국제 데이터 | 8월 베트남 방직품 수출입 통계
- 즉시 뉴스 | 소비품 공업 삼품 전략 시범 도시 신고 시작
- 패션 메이크업 | 찬란한 가을 단짝과 내장 스타일링
- 패션 메이크업 | 작은 선녀는 치마 가죽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 패션 포스터 | 가을 에 이 작은 셔츠 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패션 브랜드 | 성형 재단은 여전히 내년에 유행하는 추세이다.
- 일본 최고급 백화점 의 중국어 안내 의 정교한 서비스
- 의상 진열은 유행 추세를 어떻게 따라가야 한다.
- 이른 봄 환절기에 어떻게 모직물 외투를 입고 왔는지
- 스웨터와 청바지 클래식 스타일링이 매혹적이다.
- 모직물 코트 안에 스웨터를 걸쳐 간절기에 가장 잘 어울린다.
- 외국 국적 디자이너 의 눈 속 의 중국 원소 및 민족 패션 문화
- 짧은 외투가 가장 키가 작은 여자 아이가 옷을 입는 것을 근심하지 않는다.
- 스포츠 거물 니키는 여성 의상 '거대 잠재력'을 중시 해 더욱 큰 시장 보답 을 거둘 것 이다
- 대상그룹 은 ‘ 브랜드 ’ 의 존엄을 무릅쓰고 어디 갔다
- '가볍고 사치스러운 '어떤 물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