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자가 다시 한 번 A 주식을 베낀 것은 왜?

2015/10/13 18:34:00 16

외자

최근 3개월여 동안 우리가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 A 주식시장의 대폭 파동적인 표현이 아닐까.

그러나 우리는 A 주 시장의 대폭적인 파동과 동시에 외자 기구의 일거수일투족이 점점 우리의 고도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최근 수월 외자 기구의 움직임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외자 기관에 대해서는 실질적인 우세를 갖추고 있다.

그러나 이 일련의 우세는 필사적인 탈출을 위해 적극적인 조건을 세웠다.

이 가운데 정책 소식에 대해 비상한 예민한 후각을 갖고 있어 외자 기관의 특수 우세하다.

기존 데이터를 되돌아보면 국내 시장에서 중대한 사건이나 중요성을 발포하기 전에 외자기구는 항상 그 예민한 후각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정책이 출범한 후 시장환경에 적응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외자 기구는 광활한 것을 장악하였다

뉴스 루트

반면 정책을 주도하는 A 주식시장에 대해서도 외자 기구의 운영 정준성을 더욱 강화했다.

이것은 다른 일반 기구가 실현할 수 없는 것이다.

이에 따라 여러 해 동안 실천을 거쳐 외자 기구의 일거수일투족도 시장 투자자들의 고도로 중시되고, 외자 기관도 종종 시장의 풍향표가 된다.

이 가운데 올해 6월 초에는 이미 일부 외자기관이 A 주식시장을 불렀고, 중엔 모건스단 리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은행 등 유명 기관도 포함됐다.

관련 자금 유향을 보면 외자기관이 A 주식시장을 부르면서 시장에서도 자금 대거 유출 태세를 보이고 있다.

6월 15일 주식시장이 하락하기 전에 중국 주식을 추적하는 펀드도 기본적으로 자금 유출을 가속화하는 구도를 보였다.

이에 따라 A 주식시장도 비이성적 하락 시세에 정식으로 들어섰고, 기간 지수가 최대 40% 이상에 이르렀다!

지난 7월 8일 전후로 A 주식 시장의 단계적인 거품이 압박되면서 외자 기구가 순식간에 태도를 바꾸고 다A 주식 시장을 적극적으로 부르고 있다.

이 가운데 당시 자금 유향은 6월 자금 대폭 외주 과정을 거쳐 7월 8일 전후 일주일 만에 중국 ETF 매입 욕심이 강했다.

의외로, 이후 거래일 중 A 주식시장은 한차례의 난방 시세를 벗어나 그동안 시장 지수도 한차례 환봉은행이 설정한 연내 목표 지점에 도달했다.

1개월 만에 올해 8월 말에

외자 기구

A 주 시장의 투자 기회를 다시 한번 살펴봤다.

최근 2주 동안 A 주식시장은 많은 외자 기관의 관심을 받았다.

이 기간에는 QFII, RQFII 등 해외투자기구가 있어 A주 상장회사의 리듬을 빨리빨리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올해 9월 국내에서 새롭게 늘어난 QFII 및 RQFII 투자 액수도 더블 속도를 높였다.

이 중 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올해 9월 외환국은 각각 합격한 국외기구 투자자와 인민폐 합격 경외기구 투자자 55억 27억 달러와 66억 위안의 위안을 각각 31억 75억 달러, 11억 위안 증가했다.

오늘이 되면 국경절 연휴가 끝나면 명절이 된다

A 주식 시장

전기 외자 기구가 표절하는 정준성을 다시 한 번 실증했다.

이에 대해 외자 기관에 A 주식 시장을 재차 정비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각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 몇 차례의 외자 베끼는 동작을 가만 보면, 실제로는 약간의 공통성이 있다.

이 가운데 외자는 시장 평가치를 크게 낮춰 적극적인 전략을 취한다.

이와 함께 외자 기구가 베껴 쓰는 시점도 시장평가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구간으로 귀환해 마땅히 대응할 수 있는 베끼를 마련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중앙은행 부행장 이 주식 시장에 대한 공개 입장 을 해독하다

재경 요문
|
2015/10/12 16:49:00
17

중국은'대TPP'에 가입하지 않는 영향이 얼마나 됩니까?

재경 요문
|
2015/10/9 9:38:00
54

미국 연방예금 화폐 정책은 위기를 안정시키기 어렵다

재경 요문
|
2015/10/7 16:50:00
41

비화폐 기금 조정 금액 문턱의 영향

재경 요문
|
2015/10/6 20:21:00
77

이크강 은 재정 지출 의 정책 요구 를 가속 시켰다

재경 요문
|
2015/10/6 14:15: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7조 중국식 양량화 루즈는 오독에 불과하다

실체경제는 은행에 대한 신용대출 수요가 진정으로 신용대출 대출 여유를 구동할 수 있는 핵심이며, 신용 수요가 있고, 이윤 고과 압력 아래 금융기관은 반드시 감시 통제를 돌아서 예금비를 포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