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희아는 엑스포 정상 회담 비단 선물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세계 의류 신발 모자 망에 따르면, 10월 14일, 제18회 중국 항주 서호 국제
박람회
(이하'서박회')가 항저우에서 개막되면서 엑스포 개막에 시작된 G20 정상회의 문화주제전은 절강세무역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예년보다 G20 정상회의 문화주제전은 올해 엑스포 최대의 포인트로, 전시회는 모두 7대 판본으로 나누어 정상회담용품, 정상회의 보장과 봉정상회의 기념을 포함한다.

전람센터 정상 용품 전시 구역
케히아
2 정상회담 공식 기념 기념 수건과 6가지 선물로 원부인에게 보내는 실크 선물 진열에 현장 참관객이 끊이지 않고 주재하며 구매 경로를 묻는 등 매체의 눈길을 끌었다. 캐나다 부인에게 보내는'국색 천향 '클래식 백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현장 케히아 정상회의 비단 드레스 선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자인
이념, 생산공예의 소개를 받은 후 케히아의 장인에게 정신적인 찬사를 보냈다.




정상 회담 용품 구역 밖 에 정상 회담 용품 공급 업체 전시, 케희아는 특허 제품 인 실크 여사 가방 시리즈 제품 을 진사 소재 로, 소가죽 이나 기타 가죽을 소재 로 표면 에 나노 기술 처리, 방수, 기름 방지, 오염 방지 의 실크 핸드백, 엑스포 현장에서 다양한 시민 의 둘러싸고 구매, 두 가지 행사도 16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오산광장에서 열리는 엑스포 항주 시민 레저데이에는 G20 정상회의 용품 전시가 설치되어 있으며 케이히야 정상회담 비단 예물도 그중 시민 참관과 감상을 제공한다.
관련 읽기:
절강케히아국제주식유한회사 (케히아그룹)의 전신은 중국 잠실사 절강지사 (1950년 창립)로 지금까지 60여 년의 발전 과정을 밟고 있다.
실크 방직품 국제무역을 주업, 재산권 다원, 과학무역 결합한 주식 기업그룹으로, 현재 연간 수출입 총액은 약 10억 달러이며, 중국 상위권 수출업체, 중국 대외 무역 500대 기업, 중국 서비스 500대 기업이다.
카시아그룹은 대형 실크 방직 산업 기지, 국내 일류 연구 개발 디자인 센터, 성급 실크 과학 혁신 업체, 강력한 생산 능력, 선두 업계의 디자인 개발 실력, 우수한 제품 품질, 다원화 제품 서비스, 세계 각국의 고객 선호, 제품 및 서비스 전 세계에서 세계적 유명 패션 브랜드 지정 생산 업체가 되었다.
케이히아그룹이 창립한 케이히야 (CATHAYA) 브랜드 (CATHAYA) 는 국가 상무부 최초의 중점배육과 발전의 중국 명패) 다.
카히야 (CATHAYA) 는 이미 국내와 유럽과 미국, 한일 등 20여 개국과 지역에 등록되어 여러 가지 설계 특허를 가지고 있다.
카히아 (CATHAYA)’ 브랜드 비단 스카프, 실크 파자마, 실크 가방 등 특색 실크 제품은 업계의 인정과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어제 케이히아그룹은 실크 업무를 핵심으로 중국 실크 업계와 공동 성장, 풍우 역정을 거쳐 국가, 지방과 비단 업계를 위해 중요한 공헌을 했다. 내일 케이키아그룹은 중국 실크 업종의 기임을 추진해 글로벌 최상급 비단 기업의'백년 브랜드'를 만들어 마침내 인민 고품질 생활의'이끄는'이 될 것이다.
정교하다
정교하게 섬세하고 미묘하고 절묘하다.
제품은 장인의 정신을 전승하고, 정교하고, 독창적으로 장심으로 추구하며 완벽함을 추구한다.
아직
현란하고 다채롭다.
디자인이 국제적인 흐름에 따라 천년 실크로 현대패션과 클래식을 연출했다.
우아
구름과 물이 흐르고, 담담하고 우아하고 풍속을 벗어나다.
브랜드 스타일은 심플하고 대범하고 복용할 수 있으며 감상할 수 있는 실크로 더욱 예술이다.
사랑
큰 사랑 은 끝이 없고, 깊은 애정 과 관심 이 있다
사랑으로 대하고, 배려해, 모든 진심, 아름다운 삶과 다채로운 세계만을 창조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도시 여인은 대변인, CEO 의 배후에서 왜?
- 뉴스 택배 | Lululemon 은 아동복 브랜드를 닫고 남장과 숫자 수입을 추천합니다.
- 추천 | 나이키는 볶은 신발과 상관없이 모두 자신에게 우수한 것이다
- 법률 강당 | New Blance, 리버포를 법정과 나이크 경쟁 계약서에 올리겠습니다.
- 추천 | 다프늬 의 붕장: 주가가 적자 금액 의 6.5배
- 패션 브랜드 | 가을 직장 의 기질 은 신형 여장 을 입어 당신 이 골라 라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의 필수 조건 선택 은 관건이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 창업의 3대 고찰 요소
- 협회 동태 | 2019 전국 방직 의류 유통 분야 당건이 발전포럼 개최
- 시세 분석 | 정 면 폭락, 후시는 공평한 마음 속 아래 원료 사선은 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10호나 전환기가 있습니까?
- 강소집걸방직 과학기술그룹이'2016년도 국가 방직 업계 에너지 감축 기술 응용 시범기업'을 획득하였다.
- 하경혁 항주 정부 부비서
- 2016 절강에서 고품질 소비 신상품 프로젝트는 케희아 빌딩에서 열린다.
- 케히야 (G20, 항주 정상회담) 공식 기념 스카프 공급상 칭호를 획득하였다.
- 케희아는 G20 정상회의 국례 입위 기업으로 기념증서를 받았다
- 에르메스 (Herm Mis) 참관 케희아 (CATHAYA)
- 장원과 매 & 중국 국제의상 박람회 / CHIC2017
- 장원과 매사 이야기: 공성퇴의 ‘노원훈 ’
- 집결걸의 마이크로그룹 연구 개발센터가'강소성 기업 기술센터'로 인정됐다.
- 강소집걸의 마이크로섬유 방직 과학기술그룹이 다시 한 번 ‘ 강소성 고신기술 기업 ’ 자격을 인정했다